アップロード · 0 視聴

tag·削除·変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d
2007.08.04 04:35共感(0)  |  お届け
우와,,,진짜 잘부른다..목소리 너무예쁨,,전에 쇼타임으루 나왔을땐 이정도실력인줄 몰랐는데,,갠적으론 비욘세목소리보다,, 신주연이 부르는 리슨이 더 좋음삭제
뿅뿅뿅뿅뿅
2007.07.16 08:50共感(0)  |  お届け
목소리 고우셔서 메이비님 노래 부르시면 딱 맞을거같아요 ㅎㅎ; 솔직히 listen은 김미려씨같이 적당히 굵으신분에게 어울릴듯..;;그래도 잘부르심!ㅎ삭제
날뽕
2007.06.20 07:26共感(0)  |  お届け
자신이 잘아는 자신만에 필을 실어서 불어야되는게 노래임.. 발음만 정확 하게 하면 될듯.태클 하지맙시다아니면 당신이 올려 보든가..삭제
미미누나
2007.06.15 05:37共感(0)  |  お届け
앗!!왜 이걸 이제 봤죠?ㅋㅋ 누나 지난번 한강에서 공연 너무좋았어요^^!
역쉬 누난 라이브가 넘 좋아요.. 앞으로도 멋진공연 멋진활동 부탁드려요!!
미미주연짱~~~!!삭제
- -
2007.05.31 11:40共感(0)  |  お届け
발음고치고
너무 노래부를때 째낸다
고쳐야될게 한두개가 아닌데?삭제
절랄라
2007.05.30 03:41共感(0)  |  お届け
냉정하게 평하가면 발음이 좀 부족하신거 같고
바이브레이션에만 치중하신거 같네여
음을 확실이 찾으시길
힘있게 불러주세요 악센트가 없어요삭제
2007.05.25 12:55共感(0)  |  お届け
발음이 왜저래.
노래는 괜찮은데,
발음에서 좀 실말剋剋覲다.삭제
언닝~~!^^
2007.05.23 12:11共感(0)  |  お届け
저 양파언니꺼 보다 언니께 더 맘에 들어요~
얼굴도 더 예쁘고, 목소리 왜케 예뻐요~~!!
완전 팬할래요~!!!삭제
지들은?
2007.05.20 03:52共感(0)  |  お届け
지들은 얼마나 잘한다고 악플임?저정도나 할수있음?ㅋㅋㅋ삭제
이분 너무 좋아요~
2007.05.13 10:51共感(0)  |  お届け
저도 예전 부터 학교공연부터 알긴했었는데, 드뎌 무언가 하나씩 하나씩 해가는 군요.!
멋지구요!~ 당신이 가는 길에 힘이 되어드릴께요! 힘내십시요!! 언제나 곁에서 응원할께요!^^삭제

全てを見る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