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게임하는 해준이

2007-12-10 アップロード · 4,050 視聴

닌텐도 게임하는 해준이

tag·닌텐도,게임하는,해준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홍엄지
2010.03.22 18:35共感(0)  |  お届け
우리친척동생도 닌텐도할주알아요
삭제
마이닌텐도
2009.02.25 20:46共感(0)  |  お届け
일단 저아이가 쫌 짜!쯩!납!니!다!
그런데 저아인 아무잘못도없죠 다 부모잘못입니다 닌텐도 저렇게가지고
놀다가 닌텐도 회사는 뿅뿅뿅집니다 저는 닌텐도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박미정 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죄송학ㄱㄱ규요 미 친ㄴ 년이라
고말하는 넌삭제
gjf
2008.03.30 02:15共感(0)  |  お届け
못생겼다 안그래도 오늘기분이안좋아서. 엄마가 20만원 준다고했르면서 안주고이 뿅뿅뿅 짜증나네삭제
개★새★끼
2008.03.24 08:46共感(0)  |  お届け
헐; 존 나 압박적입니다 ㅋ
부탁인데 이런 동영상 올리지 마라주세용
저도 닌텐도 있는데 그렇게 사용하는것
틀렸네용 그리고 그딴식으로 사용했다간
닌텐도 망합니다 ㅋㅋ
그걸 왜 올려 다음부턴 이런 동영상
같은거 올리지 마라주세용 ㅋㅋ
재 수 없 으 니깐
-개★새★끼가,올림-삭제
김유빈
2008.03.21 04:44共感(0)  |  お届け
바보가태삭제
김현재
2008.03.21 10:01共感(0)  |  お届け
귀엽당~~~~~~~삭제
이름
2008.03.14 09:27共感(0)  |  お届け
닌텐도를왜샀지??????????뿅뿅뿅같은
이라고말하고싶다아아아아아아아삭제
스섹아..
2008.03.11 07:48共感(0)  |  お届け
스섹아 나랑해~나 꼬치커~삭제
바보같은녀석
2008.03.11 07:48共感(0)  |  お届け
바부팅ㅋㅋㅋㅋㅋㅋㅋ삭제
김성우
2008.03.08 09:54共感(0)  |  お届け
닌텐도갖구싶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4,176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