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무비로드

2007-05-14 アップロード · 729 視聴

<스파이더맨3>가 개봉하자마자 관객 240만명을 동원, 15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죠.
막강한 컴퓨터 그래픽 말고는 볼 것 없다는 평들이 이어지고 있지만, 파죽지세는 계속될 듯한데요.

헐리우드 오락물 말고도 5월의 꽃향기처럼, 자기만의 향기를 지닌 다른 영화들도 많다는 점 잊지 마시구요,

접속!무비로드 출발해 보겠습니다.

1. 스크린 나우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녀배우. 여러분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전도연, 송강호!
각종 설문조사에서 단골 1등을 차지했던 그들이 <밀양>에서 만났습니다.

기대, 그 이상의 연기를 보여준 전도연씨, 새로운 면모로 신선함을 안겨주는 송강호씨. 두 사람과 함께 밀양으로 떠나보실까요?

스파이더맨의 영원한 연인, 커스틴 던스트. 그녀가 단두대의 이슬로 사라진 비운의 왕비 마리 앙뚜아네트로 돌아왔습니다. 우리가 알지 못했던 또 다른 마리 앙뚜아네트의 모습,

일본영화 한 편 준비했는데요. 이 남자의 천진난만한 미소만 봐도 행복해 집니다, 츠마부키 사토시 주연의 <눈물이 주룩주룩>입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능가하는 그만의 매력, 놓치면 안 되겠죠?

2. 위클리 스케치

위클리 스케치에서는 27년만에 재현된 80년 광주의 열흘, <화려한 휴가> 제작보고회 현장,
비극 속에서 웃음을 건져내는 체코의 거장 이리 멘젤 감독의 명품 세 편,
낯설지만 특별한 프랑스 필립 가렐 감독의 ‘사적인 영화’ <와일드 이노선스>를 준비했습니다.

tag·접속무비로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bbuu
2007.05.15 09:50共感(0)  |  お届け
so good thanks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