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KI뉴스]SM5,새 분비물로 며칠만에 도장 균열?

2007-06-07 アップロード · 4,635 視聴

서울 오금동에 사는 강병준씨는 지난 2월 르노삼성자동차 SM5를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구입 두달만에 차량 보닛부분에 동전 크기만한 도장 균열이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강병준(24)/ 서울 오금동 " 4월 중순에 문제가 자동차 보닛 부분에 갑자기 나타났다."


이에 강씨는 서비스 센터를 찾아 도장 균열이 새 분비물로 인한 것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꾸준히 세차를 해왔었고 보닛에 새 분비물이 묻은 적이 없었던 강씨는 이 같은 진단에 대해 수긍할 수 없었습니다.


여기에다 처음에 서비스센터측은 현미경 등 장비를 이용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지만 정작 강씨가 검사를 요구하자 센터측은 이 조차 해주지 않았습니다.


강병준(24)/ 서울 오금동 " 눈으로만 확인하고 돌려 보냈다. 억울하다."


서비스 센터측은 초기에 명확하게 원인에 대한 설명이 부족했던 고객 응대에 있어서 소홀한 부분을 인정하지만 도장 균열부분은 새 분비물에 의한 것이 확실하다고 다시 주장했습니다.


뒤늦게 센터측은 취재진과 함께 현미경을 이용해 차량 비교 등 자세한 확인 과정을 거쳤지만 이날도 새 분비물에 의한 것인지 명확하게 밝혀내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르노 삼성측은 새 분비물에 의한 도장 균열 현상은 주위 환경과 차량의 상태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므로 사례 비교 등을 통해 원인을 밝히겠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르노 삼성 서비스 센터 관계자 (음성변조) " 다른 차량에 새 분비물로 인한 것인지 동일하게 실험해서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출고 된지 두달된 새차가 새 분비물로 인해 도장 균열이 생겼다는 르노 삼성자동차.

고객뿐 아니라 어느 누구라도 납득할 수 있는 정확한 원인 규명이 뒤따라야 할 것입니다. 쿠키뉴스 박승욱 입니다



tag·KUKI뉴스SM5새,분비물로,며칠만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KUKI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