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되면 성인채널로 변하는 케이블TV

2007-07-11 アップロード · 7,553 視聴

앵커) 케이블TV가 도입 된지도 10년이 넘었습니다. 그간 많은 프로그램들이 생겨났다 사라지곤 했는데요. 하지만 유독 선정적인 프로그램들은 오히려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밤만 되면 포르노를 방불케하는 성인채널로 변하는 케이블TV. 김태일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케이블TV가 우리 생활에 많은 도움을 가져다 준 것은 자명한 사실. 패션, 요리 등 실생활 정보에 관련된 채널은 물론이고 낚시와 바둑 등 매니아 층을 위한 채널까지. TV만 있으면 24시간 내내 내가 원하는 정보를 마음껏 골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케이블TV 채널들이 야간 시간대만 되면 성인채널로 변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수위 역시 포르노물을 연상케할 정도로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 여자들이 한 남자를 유혹하기 위해 선정적인 몸짓으로 춤을 추는가 하면 부부간의 은밀한 얘기도 서슴지 않습니다. 또, 일부 채널에서는 잠입 취재라는 명목으로 무분별하게 몰래카메라를 이용한 낯뜨거운 영상을 남발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런 선정적인 프로그램들이 청소년이나 어린이를 위한 아무런 여과장치 없이 그대로 방영되고 있다는 점 입니다.


인터뷰) 박흥순(서울시 상도동) - “야한게 너무 많다. 재방송을 하더라도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방송 관련 시민단체들은 미국 버라이어티 프로그램들의 무분별한 모방이 선정성의 수위를 더욱 더 높이는 요인이라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언경 부장(민주언론시민연합) - “일부 인기있는 미국 프로그램들의 무분별한 모방이 문제다. 미국 방송과 차별성이 필요하다.”

또, 시청률 경쟁은 말 할 것도 없고, 수십 개가 넘는 케이블 방송사들이 저마다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수단으로 자극적인 프로그램을 앞다퉈 배치하고 있다는 지적입니다.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영상이 넘쳐나는 케이블TV.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함께 웃고, 배울 수 있는 품격있는 프로그램이 대접받는 날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

쿠키뉴스 김태일 입니다. kti9558@kmib.co.kr 【국민일보 쿠키방송】

tag·밤만되면,성인채널로,변하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14.09.10 22:17共感(0)  |  お届け
성인방송

KUKI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52

공유하기
장애인은 어디에?
9年前 · 1,14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