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스마] 070101 스프를 원하는 히로짱^^

2007-01-04 アップロード · 1,099 視聴

히로짱과 탓짱 너무 귀여우십니다.

처음부터 탓짱은 히로짱이 스프를 넣어 먹는 걸 좋아한다는 걸 알고 계셨던거에요~
그러니까 쭉 히로짱만 안드시고 있는걸 보고있다가 처음부터 넣어 먹고 싶었던거지라고 물으시고 친절하게 스프를 넣어주시죠 ㅋㅋ
그리고 스프 넣어주신다니까 쑥쓰러워하시면서도 좋아하시는 히로짱~~

저렇게 드시는걸 좋아하시는데
늘 모두함께 시식~을 외치시면서도
식사를 마치신 게스트분을 배려하시느라
식사를 안하시는 히로짱...
존경합니다.

짧지만 너무 너무 귀여운 영상이라 올립니다~
아쉬우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리세요~
자막이 나오면 분명 다른 분이 풀영상으로 올려 주실께에요~

tag·스마스마,스프를,원하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마이히로
2007.01.09 10:17共感(0)  |  お届け
찰과상 ㅠㅠ 마지막까지 부상으로 한해를 마무리하셔버렸어요;;삭제
sylphbard
2007.01.09 11:26共感(0)  |  お届け
사람들이 가슴두근☆하는 부분은 다들 같은듯.. 저도 저부분에서 막 즐거워했거든요 ^^ 저뒤에 나카이군 국물이 맛있는지 몇번이나 국물을 떠먹죠.... 찰과상은 어디서 입어가지고는 그렇게 예쁜 얼굴에 상처가 났는지, 흑 ㅜ삭제
난까
2007.01.05 08:38共感(0)  |  お届け
정말 귀여운 영상이네요~~삭제
heyksyssi
2007.01.04 11:33共感(0)  |  お届け
아,,정말 투탑은 서로를 너무 잘아는거 같아요ㅎㅎ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