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들의 로망, 이민기 패션 화보

2007-02-02 アップロード · 4,078 視聴

"누나들의 로망?"

전국 누나들의 로망이 되어버린 이 남자.

"몇 학년이야? 이 학년이요."

귀엽고 깜찍하고 부드러운 이민기. 누나들 뿐만 아니라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을만한 그만의 매력! 한번 빠져보실랍니까?

인기 고공 행진! 요즘 거침없이 잘 나가는 신세대 스타 이민기 씨. 오늘은 패션 화보 촬영에 나섰는데요,

그런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줘도 시원찮을 판에 이게 무슨 시츄에이션이예요, 그래?

Q) 촬영 콘셉트는...?
A) "에이형 남자의 일상같은데요."

Q) 실제 혈액형은...?
A) "에이형입니다."

Q) 특징이 소심하고 그런가요?
A) "그런 거 있는 거 같기는 한데요, 그게 에이형이라서 그렇다고는 믿지 않습니다."

오호라, 에이형 남자의 일상이라! 여기서 에이형 남자의 특징! 한번 살펴볼까요? 첫 번째 제품 설명서를 꼼꼼히 읽는다! 두 번째 옷은 색깔별로 정리한다! 세 번째 메모하는 습관이 있다! 네 번째 굉장히 섬세하다!

이상 네 가지가 에이형 남자를 파악하는 키 포인트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다면 에이형 이민기 씨는 어떨까요?

Q) 에이형같다고 생각할 때는...?
A) "친구가 스킨을 쓰고 뚜껑을 안 닫아놨을 때, 친구가 담배 피고 창문 안 닫았을때, 샤워하고 한두 시간이라도 자고 나가야 되는데, 빨래가 말라있으면 다 개고 자는 것이 있어요. 참 그럴때 졸려 죽겠는데, 저도 그런 제가 짜증나요."

이만하면 초특급 에이형 남자 확실합니다.

Q) 요즘 근황은...?
A) "설이 다가오고 있는 이월입니다. 요즘 영화 촬영과 드라마 촬영으로 나름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요즘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김혜수와 채림 누님으로부터 아낌없는 사랑을 한몸에 받고 사랑스러운 연하남 이민기 씨. 전국 누나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죠~

Q) 누나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데...?
A) "직접 듣지는 못해서 실감은 못하겠고, 그냥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 연하남으로 나와서 그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Q)실제로 연상녀 어떤지...?
A) "저는 좋아요."

시원하게 연상녀 오케이!를 외친 이민기 씨. 영화 <바람 피기 좋은 날>에서 유부녀 김혜수 씨와 아찔한 연애를 했었는데요,

Q) 유부녀와의 연애는 어떤지...?
A) "불륜이 있을 수 있겠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어야겠죠. 유부녀분이 운명이라고 느껴질만큼... 제 마음이 흔들리거나 빚을 어머어마하게 지고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누님이 도움을 받아야 하거나, 어떤 이유든 있어야겠죠."

자 이번에는 꽃을 적극 활용해서 에이형 남자의 성품을 유감없이 보여주는데요,

Q) 여자친구한테 꽃 선물한 적 있어요?
A) "사서 준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창피하기 보다는 당연히 안 좋아할 것 같아서..."

활짝 핀 꽃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이민기 씨. 이번에는 자리를 살짝 옮겨 공부 삼매경에 빠진 척! 포즈를 취해봅니다.

Q) 메모를 잘 하시나요?
A) "작년에는 했었는데요, 간단하게 누구를 만났고 그게 너무 좋더라고요. 기록을 해놓는 게, 한 권을 일 년을 다 채우고 다른 것을 샀는데 안 써지더라고요, 그래서 안 쓰고 있어요."

결론은 메모를 안 한다는 말씀이었습니다! 다이어리에 뭔가를 적는 것처럼 연기하는 게 피곤했던지, 아예 드러눕는 이민기 씨.

"오늘 샵 갔잖아요, 아! 형님 했는데, '에로 배우 왔나?' 어떻게 그런 영화를 에로라고... 2월 8일 날 개봉입니다."

영화 <바람 피기 좋은 날>에서 단연 화제가 되었던 김혜수와 화끈한 애정신!

Q) <바람 피기 좋은 날> 영화 보니까 어땠는지...?
A) "부끄럽더라고요, 텔레비전에서도 제가 연기한거 나오면 잘 못 보잖아요. 영화관은 스크린도 크고, 돈 내고 들어가서 다 봐야 하니까 부끄럽더라고요, 피할 수 없는게 앞으로 계속하려면 연기 많이 늘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영화에 이어 드라마 그의 이름이 올랐다 하면 대박! 우리는 그를 주목합니다.

Q) '스타투데이' 시청자에게...?
A) "<달자의 봄> 나머지 열심히 해서 실망시키지 않고 누나의 로망? 열심히 로망이 되도록 해보겠고요. 영화도 개봉하니까 이제는 할 게 없네요."

2007년! 누나를 포함한 뭇여성들이 찜한 귀여운 남자, 이민기 씨.

"비록 영화 19세입니다. 가족들끼리 뜻깊은 시간 보낼 수 있을 것 같고요 개봉은 2월 8일입니다, <바람 피기 좋은 날>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 드라마도 나가니까 추석 때도 드라마는 하니까 죄송합니다. 설입니다."

tag·누나들의,로망,이민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신수빈
2008.02.04 01:17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삭제
신수빈
2008.01.11 03:59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삭제
스매쉬만
2007.02.22 12:53共感(0)  |  お届け
퍼갈께요 ^^삭제
kuyjoo1
2007.02.13 10:56共感(0)  |  お届け
바람피기좋은날에서 좋은연기 부탁드립니다.삭제
오페
2007.02.04 08:50共感(0)  |  お届け
안녕하세요? 동영상 퍼갈께요~삭제

™완이『편집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1

공유하기
슈퍼 베이비
10年前 · 1,484 視聴

02:08

공유하기
교복값 얼마나 거품일까
10年前 · 59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