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깜짝 고백

2007-04-17 アップロード · 728 視聴

[마이데일리 = 강지훈 기자] 아이돌 그룹 신화 출신으로 연기자로도 활동중인 김동완이 방송에서 성형수술을 한 사실을 털어놓았다.

김동완은 16일 첫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MC몽의 동고동락'(오지영 연출)에 출연해 MC몽의 DJ 발탁을 축하했다. 김동완과 MC몽은 중학교 때부터 같은 그룹으로 데뷔를 준비했던 절친한 사이. "이미 타이틀곡까지 녹음을 마쳤지만 팀은 데뷔를 하지 못했다"며 당시의 타이틀 곡 '개구리 반찬'을 부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MC몽은 "김동완이 신화로 먼저 데뷔해서 너무 부러웠다"고 밝힌 뒤 "그 때 너 스피커가 떨어져서 코 다쳤다고 부은 채로 나타났었잖아"라고 회상하며 당시의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그러자 김동완은 "몽이가 이렇게 순진해요. 나 사실 그 때 데뷔를 앞두고 코 성형수술 한 거였어"라고 깜짝 발언을 해 MC몽을 경악케 했다.

성형사실을 당당하게 밝힌 김동완은 이 외에도 MC몽과 함께 'so sick' '이별 아닌 이별' 등을 라이브로 선보였고 솔직한 이야기로 10년 지기 우정을 과시했다.

[성형수술 사실을 털어놓은 가수 김동완. 사진 = 마이데일리 DB]

(강지훈 기자 jhoon@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http://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tag·김동완,깜짝,고백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완이『편집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5:00

공유하기
미국 총기난사 CNN 보도자료
10年前 · 1,652 視聴
김동완 깜짝 고백
10年前 · 72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