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미수다’ [엘리자베타] 성희롱 논란

2007-04-22 アップロード · 24,045 視聴

KBS 2TV '미녀들의 수다'가 22일 방송후 성희롱 논란으로 시끌시끌하다.

이날 방송의 토크 주제는 한국의 쇼핑문화에 관한 것.

'한국의 쇼핑, 이것이 놀랍다'란 앙케트에서 1위로 뽑힌 것은 '24시간 쇼핑천국인 한국'이었는데, 이 시점에서 우크라이나 출신의 엘리자베타가 생수병을 들고 물을 들이키면서 홈쇼핑의 물광고를 재연한데서 문제가 발생했다.

MC 남희석이 "이건 내가 마시던 물인데..."라고 멘트를 날리자 한 남자패널이 "(그럼) 간접키스다" " "성인광고 같다"고 무심결에 응답한 멘트가 편집없이 방송됐기 때문이다.

[AD] 영어, 왕도가 있다? Yes/No! ☜

이것이 성희롱 논란으로 번진 것은 이에 앞서 있었던 해프닝도 일조를 한 느낌.

일본계 영국인인 에바가 동대문에서 쇼핑하던 도중 겪었던 봉변을 털어놓았다. 즉 에바가 가격을 깎아달라고 흥증을 하자 가게 주인이 "볼에 입을 맞춰주면 깎아주겠다"고 했다는 것. 이에 MC 남희석은 "그건 성희롱"이라며 흥분했었다.

문제가 이렇게 되자 패널들은 물론 MC, 제작진까지 도마에 올랐다.

시청자 jin***는 "이상한 쪽으로 유도하는 MC나 거기에 맞장구 치는 게스트나, 편집 없이 그대로 내보내는 제작진이나 다 똑같다"고 비판했다.

한편 '미녀들의 수다'는 얼마 전 사오리가 "밥그릇을 놓고 먹으면 개같다"라고 한 발언이 편집되지 않고 방영돼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일본인 출연자의 ‘개밥’ 발언으로 논란을 빚었던 KBS 2TV의 토크쇼 프로그램인 ‘미녀들의 수다’가 이번엔 성희롱 논란으로 시청자 게시판이 들끓고 있다.

‘미녀들의 수다’는 22일 오전 ‘한국 쇼핑! 이것이 놀랍다’라는 주제의 방송에서 우크라이나 출신 엘리자베타가 홈쇼핑에서 생수를 광고하는 모습을 재연하자 남성 출연진이 “성인방송 같다”라고 세 번 말하는 내용을 여과없이 내보냈다. 이날 방송에선 이에 앞서 영국과 일본의 혼혈인인 에바 포피엘이 동대문에서 쇼핑을 하다 가격 흥정을 하던 중 가게 주인이 “볼에 입을 맞추면 깎아주겠다”고 말하자, MC인 남희석이 “성희롱”이라며 흥분하는 모습을 내보냈다.

방송이 나간 뒤 시청자 게시판에선 제작진과 해당 발언을 한 출연자에 대한 비판이 거세다. 시청자들은 “한국말이 서툰 출연자에게 광고 재연을 시켜놓고 성인방송 같다고 이야기 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남자 출연자가 세 번이나 말할 때까지 제지하지도 않고 편집도 하지 않은 것은 지나치다” 등 사과하라는 의견을 다수 올리고 있다.

지난 8일 방송에선 일본계 출연자인 사오리가 “일본에선 되지만 한국에서는 안 되는 게 뭐가 있느냐”는 질문에 “밥 먹을 때 일본에는 밥그릇 들고 먹어야 돼요. 한국에서 하면 개, 개 같잖아요”라고 답했다가 네티즌의 집중적인 항의에 시달렸었다.

조선닷컴 internetnews@chosun.com


KBS2 글로벌 토크쇼 '미녀들의 수다'가 성희롱 논란에 올랐다.

22일 방송중 일본계 영국인인 에바가 '한국 쇼핑! 이것이 놀랍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하던 중 한국에 온 지 얼마 안돼 동대문에 쇼핑을 갔다가 가게 주인에게 물건값을 깎아달라고 하자 "볼에 입을 맞추면 깎아주겠다"고 한 경험담을 털어놨다.

이에 진행자인 남희석이 "엄연한 성희롱"이라며 분개한 직후 우크라이나 미녀 엘리자베타에게 물 광고하는 시늉을 해보라고 한 후 남성 패널 중 한 사람이 "성인방송 같다"고 말해 그녀를 당황시켰다.

이 같은 내용이 방송된 직후 이 프로그램 시청자게시판에는 이를 비난하는 글을 줄이었다.

한 시청자는 "MC랑 패널들이 엘리자베타에게 물 광고를 해보라고 부추겨 놓고는 성인방송 같다고 두번씩이나 하던데, 에바가 동대문에서 만난 그 아저씨보다 더 거북하다. 엘리자베타가 움찔하는 표정을 보이던데 왜 편집도 안했냐"며 질타했다.

또다른 시청자들도 "한국말을 잘 이해못하는 외국인에게 홈쇼핑 호스트 연기해보라고 요구해놓고는 성인방송이니 하는 말을 하다니 너무 너무 불쾌하다", "공영방송 KBS에서 그런 말은 너무 심하다. 엘리자베티 본인에게는 꼭 사과하기를 당부한다"등의 글로 불쾌감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tag·에바,‘미수다’,엘리자베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파란추리닝
2007.05.21 01:25共感(0)  |  お届け
show is just show!!!! just enjoy it!!! please think global and have open mind!!!!삭제
2007.05.03 04:48共感(0)  |  お届け
그거 성희롱 맞아요.
자신이 외국나가서 똑같은 일 당해도 기분나쁠걸요?삭제
마왕애미
2007.04.25 09:55共感(0)  |  お届け
그냥 처봐라 ... 뿅뿅뿅아...삭제
vcvfcv
2007.04.24 08:13共感(0)  |  お届け
xsqfdg.dqvwcx삭제
마왕
2007.04.23 01:09共感(0)  |  お届け
장난하니? 별 거지같은 프로가 다있어. 여자들 상품같이 활용하는거 같아 심히 불쾌하다삭제

™완이『편집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52

공유하기
미수다의 사가와준코
9年前 · 9,672 視聴

00:29

공유하기
천상지희 1집 티저영상
9年前 · 616 視聴

00:30

공유하기
김연아 멋드러진 화보
9年前 · 852 視聴

00:33

공유하기
연예인 아이비 쌩얼1위
9年前 · 1,12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