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귀야행 제1화 어둠속에서 부르는 소리

2007-02-24 アップロード · 2,653 視聴

百鬼夜行抄 第1話「闇からの呼び」

드디어 보는구나 엉엉 ㅠㅠㅠ
생각했던것보다 괜찮았닼ㅋㅋ

tag·백귀야행,제1화,어둠속에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다크팬서
2010.11.29 06:51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삭제
Spero spera
2009.02.26 03:56共感(0)  |  お届け
만화책으론 보았는데 드라마는 어떤지 감상하러 왓습니당.ㅋㅋ삭제
신은 있나?!
2009.02.16 01:01共感(0)  |  お届け
감사요 퍼감삭제
마녀마미
2008.05.04 17:04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해가요^^~삭제
성양
2007.04.03 07:23共感(0)  |  お届け
아울 넘 좋아라삭제
redsal9
2007.03.22 08:46共感(0)  |  お届け
ㄴㅇㅎㅇㅇㅇㅇ삭제
베라@:)
2007.03.18 08:07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합니다 ~ 삭제
블루슈가
2007.03.09 02:20共感(0)  |  お届け
아웅~ 화질도 좋고 괜찮네용~!!
드뎌 드라마로도 봤다는~ 으햐햐~
리쓰역할은 스틸컷으로만 보면 이상했는데 이렇게 보니 또 그럭저럭 괜찮네요~ 잼나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2,315
全体アクセス
1,133,702
チャンネル会員数
1,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