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삐♡

2007-08-12 アップロード · 4,897 視聴

프로포즈대작전中.......

어렵사리 고백했지만 차이는... ㅠㅠ

정말 야마삐의 슬픈눈에 빠져버릴것같다는...

배경음은 일락"그래도 사랑합니다"

즐감하시고 한마디씩 남겨주세요~^^

tag·야마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알럽아라시
2007.10.08 05:02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해갑니다...삭제
마리짱~
2007.10.02 01:50共感(0)  |  お届け
정말 편집 짱~!!!! 드라마보다 마지막 부분 대 만족....삭제
몽구몽굴
2007.09.17 11:30共感(0)  |  お届け
야마삐!!너무좋다...사람이저렇게생길수가있을까??....너무멋잇고섹시하고귀엽고터프하고,....ㅋㅋ삭제
야마삐
2007.09.17 01:30共感(0)  |  お届け
정말좋구나....삭제
sabang927
2007.09.10 02:04共感(0)  |  お届け
좋은영상에 좋은노래~
감사합니다~삭제
삐~좋아요~
2007.09.10 01:50共感(0)  |  お届け
노래 선곡을 잘 하셨네요~
드라마 볼 때 보다 더 슬퍼요..ㅠㅠ삭제
sabang927
2007.09.10 03:41共感(0)  |  お届け
감사합니다~삭제
대충사러~
2007.09.02 09:46共感(0)  |  お届け
감사재밍ㅆ게보고갑니다삭제
야마삐
2007.08.29 01:18共感(0)  |  お届け
완전 멋짐 ㅜㅜㅜㅜ삭제
jehj427
2007.08.25 08:11共感(0)  |  お届け
넘 가슴아팠던 프로포즈대작전 ㅠㅠ
잘 담아갑니다~^^삭제

기타+자작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