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뮤지컬의 명작, '뮤지컬 햄릿' 한국에서의 화려한 개막!! (1부)

2007-10-15 アップロード · 2,518 視聴

유럽과 브로드웨이에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햄릿>이 오는 2007년 10월 12일부터 11월 11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舊 리틀앤젤스 회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햄릿>(http://www.musicalhanlet.com)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세계적인 명작 ‘햄릿’을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으로, 체코에서 2000년부터 2006년까지 1000만 명의 관객을 동원, 흥행돌풍을 일으키며 최고의 찬사를 받아왔다. 또한, 유럽 흥행돌풍을 이어 받아 2003년과 2004년에는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오는 2008년에도 브로드웨이와 체코 프라하에서 앵콜 공연을 준비 중인 롱런히트 작품이다.

오는 10월 12일 국내에 첫 선을 보일 <뮤지컬 햄릿>은 아시아 최초로 공연되는 라이센스 초연 작으로, 감각적이고 특색 있는 뮤지컬적 요소가 더해져 그 동안 공연되었던 ‘햄릿’ 작품과는 차별화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훌륭한 원작에 대중성을 가미한 완벽한 각색, 화려한 전식 회전무대,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고품격의 의상, 락과 클래식의 하모니가 만들어 내는 그림 같은 음악은 뮤지컬을 사랑하는 국내 관객들에게 유럽 뮤지컬의 진수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뮤지컬 햄릿>은 작품의 명성에 걸맞은 연기력과 가창력을 두루 갖춘 배우들이 캐스팅 되어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주인공 ‘햄릿’ 역에는 최근 가장 주목 받는 뮤지컬 스타 신성록과 김수용, 그리고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성두섭이 캐스팅 되어 세가지 색깔의 햄릿을 만들어 낼 것이다.

이와 함께, ‘오필리어’ 역은 두 번의 공개 오디션을 통해 수백여 명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신인가수이자 배우인 신주연이 맡게 되었다. ‘오필리어’의 아버지 ‘폴로니우스’ 역에는 가수 김도향과 배우 송용태가 맡아 개성 있는 두 배우의 연기가 기대되며, ‘햄릿’의 어머니 ‘거투르트’ 역은 가수 신효범과 뮤지컬 배우 서지영, 이주원이 열연을 펼친다.



한편, <뮤지컬 햄릿>은 오는 8월 20일부터 티켓박스를 오픈 하고, 8월말 제작발표회를 통해 유럽뮤지컬의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햄릿
기 획: ㈜PMG네트웍스
제 작: ㈜PMG네트웍스, ㈜포이보스
공연기간: 2007년 10월 12일 ~ 11월 11일
공연장소: 유니버설아트센터
티켓가격: VIP 10만원 / R석 8만원 / S석 6만원 / A석 4만원
출 연: 신성록, 김수용, 성두섭, 신주연, 조유신, 신효범, 서지영, 김도향, 송용태, 남문철 외
주요 스태프: 프로듀서 이철주, 연출 왕용범, 제작감독 김방근, 음악감독 이성준 외
공연예약: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 옥션 티켓(http://www.auction.co.kr)

tag·유럽,뮤지컬의,명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점보천사
2007.10.17 10:46共感(0)  |  お届け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햄릿음악을 넣고 싶었는데 없어서 다른 음악은 좀 그럴고 같고해서 빼버렸는데 역시 밋밋하죠...^^삭제
윤대리
2007.10.15 10:37共感(0)  |  お届け
재빠른 점보님~ㅎㅎ
배경음악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ㅋ삭제

콘서트/공연/행사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