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순수술은 왜 하게 되나요

2008-06-13 アップロード · 7,735 視聴

라틴어로 ‘작은 입술’이라는 뜻을 가진 소음순(labia minora)은 질 입구의 양쪽에 초생달 모양을 하고 있으며 색깔도 연한 갈색이나 핑크색을 띠며 대음순 안쪽에 숨어 있는 작은 꽃잎처럼 보입니다.
일부 남성들은 성관계 경험이 많으면 소음순이 늘어난다는 잘못 된 생각을 갖고 있으나 그것은 사실과 다르며 선천적 요인이나 성장의 과정 또는, 물리적인 자극,호르몬 영향 등에 의해서 나타나는 개인적인 차이입니다.


여성이 성적으로 흥분하면 소음순의 내부조직이 2-3배 팽창하여 실제 성관계시 진동을 클리토리스와 질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여 쾌감을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대음순과 소음순간의 홈을 자극하면 성감을 느낀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양쪽 모두 커지거나 한쪽만 비대칭적으로 커지는 경우가 있는 데 그로 인해서 꽉 끼는 바지를 입으면 불편하고 냉이 많아지며 성관계시에도 안으로 말려 들어가서 불편하고 성감을 제대로 못 느끼는 경우가 생깁니다.


소음순은 기능적으로도 중요하지만 미적인 기능도 중요합니다.
요즘은 시각적으로 발달된 인터넷 등을 통해서 남성들이 여성 외성기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갖고 오랄 섹스를 원하는 남성도 있으므로 소음순이 너무 늘어진 경우 성생활에 자신감을 잃을 수 있고 남성에 대한 배려도 되지 않고, 심한 경우 수치심까지 느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위 행위나 성경험이 많을 때 소음순이 커지고 검게 변한다는 잘못 된 생각을 하는 남성들이 있어서 첫성경험시 오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결혼을 앞두고 고민을 하는 예비신부나 콤플렉스를 느껴서 대중 목욕탕조차 가지 못 하고 수영복이나 꽉 끼는 옷을 입지 못하는 모든 여성에게 추천할 수 있는 수술입니다.


소음순 수술법



1)측면 절단법 :
소음순의 끝이 지저분하고 두껍고 피부 착색이 심한 경우에 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음순 내부조직까지 다 절제를 하면 성감대가 약간 떨어질 수 있으나 아직까지 연구가 확실하게 된 것은 아닙니다.

2)쐐기형 절단법 :
소음순의 가운데 부분을 쐐기 모양으로 잘라내고 다시 꿰매는 수술이며 수술시간이 길고 상처가 잘 아물지 않으면 끝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3)피부 박리법 :
소음순의 끝이 매끄럽고 얇은 경우에 효과를 볼 수 있고 소음순 가장자리의 피부가 뚜껍고 울퉁불퉁한 경우에는 효과를 보기가 어렵습니다.
소음순의 안쪽과 바깥쪽의 피부를 박리해야하므로 소음순의 두께가 아주 얇은 경우에는 수술 상처에 구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4)레이저 소음순성형수술(laser reduction labioplasty):
수술전에 환자의 상태를 철저한 상담과 진찰을 통해서 환자분이 요구하는 기대를 서로 대화로서 확인하고 다양한 모양의 소음순과 그주위의 늘어난 피부를 잘 디자인하고 상태에 따라서는 위의 수술 방법을 다양하게 조합을 해서 환자에게 맞는 맞춤 수술을 하여 궁극적으로 이상적인 모양의 소음순을 만듭니다.
기적의 빛이라는 레이저로 수술을 하므로 수술할 때 출혈이 거의 없고 상처가 자연스럽게 아물며 통증이 거의 없으며 회복이 빠릅니다.
레이저로 수술을 하면 피부만을 얇게 분리하고 소음순 내부조직의 손상이 없으므로 성감대의 손상이 없습니다.
또한 단순한 절제가 아닌 두껍고 비후된 소음순을 말끔하게 다듬어 줍니다.
수술시간은 30-40분 정도 소요되며 수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성생활은 4주후부터 가능하며 모양은 3주가 지나면 예쁘게 자리를 잡습니다.
수술시 사용하는 실은 성형외과나 안과에서 사용하는 가는실을 사용하므로 전혀 상처가 남지 않습니다.

tag·포모나여성클리닉,소음순수술,레이저소음순수술,이쁜이수술,소음순,여성성형수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64,302
チャンネル会員数
3

자연치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4

공유하기
성기능장애란 무엇인가요
8年前 · 2,622 視聴

01:17

공유하기
질성형은 왜 하나요
8年前 · 4,33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