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도 울고갈외국 ucc얼짱스타녀 라이브섹시댄스노래춤

2007-07-30 アップロード · 4,249 視聴

이효리도 울고갈외국 ucc얼짱스타녀 라이브섹시댄스노래춤

tag·이효리도,울고갈외국,ucc얼짱스타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ㅋㅋ(비웃음)
2008.01.17 10:05共感(0)  |  お届け
ㅋㅋ 나 술좋다... 친구야 술사라 ㅋㅋ 낼도 와인한잔하자 ㅋㅋ 야 너 나에대해 너무 잘 아는거 아냐? ㅋㅋ 좋긴하네 나 내일도 소개팅 이다 나는 남자 차는게 되게 재밌더라구
ㅋㅋ 그래서 재미로 본다,,,,,,,삭제
ㅎㅎ(웃음)
2008.01.17 10:02共感(0)  |  お届け
죄송합니다 네티즌여러분 솔직히 제친구인 ㅋㅋ(비웃음)은 춤도 잘추고 얼굴도 어디 손안도 되게 이쁘고 몸매도 멋져주는데 노래도 완전 잘부르는데 잘사는데 제친구 로서 정말 멋집니다,, 그리구여 제친구 너무 솔직해서 탈입니다
누가 좀데려가요 애가 술만먹으면 완전 춤작렬입니다..... 저랑 같이사는데요 술먹으면 완전 자기가 가수인줄알고 자꾸 춤추고 노래도 불러요 ㅋㅋ ♡삭제
섹시몽
2008.01.05 06:25共感(0)  |  お届け
저는 섹시몽의 서영의 의사랑 뽀뽀하는걸 봤어요. 너무 (절질)스럽죠.삭제
이정교
2007.10.08 09:26共感(0)  |  お届け
너무 세기 하다
옷을 벗고 하면 더 좋은데 ㅠㅠ삭제
이뿐섹시걸
2007.09.22 05:31共感(0)  |  お届け
헐 이게 뭔데 ㅡㅡ 저질이다 이게 춤을 잘추는거가 내가 훨씬 잘추겠다 ㅡㅡ삭제
ㅋㅋ(비웃음)
2008.01.17 09:55共感(0)  |  お届け
ㅋㅋㅋ 내가 더잘추겠다 저게뭐냐? 참나 쇼를해라 ㅋㅋ 내가 동영상올리면 확뜨겠다 아주 내가 올리면 얼짱에 몸짱에 춤짱 이겠네 한번에 검색어 1위되겠네 ㅎㅎㅎㅎㅎ (솔직한 답변)
ㅋㅋㅋㅋㅋ 웃기다 저게 춤이냐>? 어디서 저딴게 나와서 저질스럽게 저게 질질 끌면 다좋아 하나? 내가 훨낳다 나는 노래도완전 잘불러 가수 오디션 보려다가 엄마가 반대해서삭제

♥검색어상위 동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