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東方神起) - The 1st Live Tour 19

2008-11-08 アップロード · 528 視聴

동방신기(東方神起)
The 1st Live Tour 19

tag·동방신기The1stlivetour,LoveafterLov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격겪견겯결겸겹겻겼경곁계곈곌곕곗
2008.11.14 20:15共感(0)  |  お届け
우리오빠 퐛팅~~
동방신기동방신기동방신기동방신기
우리오빠들 1등 안하면 여기 테러할꼬얌~~삭제
TtaeyeonY
2008.11.14 19:12共感(0)  |  お届け
U-know 윤호 ♥
Mickey 유천 ♥
Hero 재중 ♥
Max 창민 ♥
Xia 준수 ♥
♥ 동방신기 ♥
역시 짱이얌~~삭제
물방울눈매
2008.11.14 16:33共感(0)  |  お届け
항상 발전하는 음악성과 다양한 스타일로 다가와줘서 고마워요. 변함없이 여러면에서 열심히 해주는 당신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정상을 놓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해주세요. 늘 함께하고 있습니다. 동방신기 화이팅!! 사랑한다. 삭제
하렘속재중
2008.11.14 00:42共感(0)  |  お届け
진짜....유천아 니 목소린 짱먹어야해

뭔가 물기차있는 목소리야 ..

너희가 있어서 내가 산다

사랑해 ... 사랑해요 삭제
보드람
2008.11.13 22:32共感(0)  |  お届け
멋져 멋져 멋져!!!삭제
키큰애
2008.11.13 20:28共感(0)  |  お届け
대박 사랑해 동방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삭제
보드람
2008.11.13 14:46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삭제
보드람
2008.11.13 10:45共感(0)  |  お届け
멋있어 오빠들이 짱삭제
라비
2008.11.12 22:15共感(0)  |  お届け
내가 이들과 같은 나라와 같은 시대에 만난건 나에게 큰행운입니다삭제
anyachoi
2008.11.12 20:38共感(0)  |  お届け
사랑하고 정말사랑합니다. 잊지말아주세요삭제

슈퍼콘서트참가가수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