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건 with 애즈원 'My Girl(두근두근 쿵쿵)' 뮤직비디오

2008-08-14 アップロード · 362 視聴

‘Love & leave’ pt.1

그 사랑의 시작에 대한 첫번째 이야기..

신건 with 애즈원 'my girl'



사랑의 출발점에 선 남녀의 두근거리는 사랑이야기를 신건과 애즈원이 함께 노래한 이번 'my girl'은 10년 이라는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언더 장르에서의 활동으로 많은 고정 팬을 확보하고 있는 신건이 대중과 한 발짝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기 위해 준비한 원맨 프로젝트 앨범이다.

디지털 싱글로 발매 되는 이번 앨범은 신건 프로젝트 ‘Love & Hate’ 의 첫 번째 곡으로서 ‘my girl’을 시작으로 한달 단위로 계속 이어지는 후속 시리즈가 발매될 예정 이라고 한다.



'my girl'은 기존의 힙합 곡보다 좀더 쉽고, 상큼하고, 재미있는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많은 연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대한 소재를 신건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강한 음색으로 표현했으며, 신건의 재치 있는 가사에 애즈원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소녀 같은 발랄한 느낌을 더해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특히 곡의 bridge 부분에는 "사랑해” 라는 단어를 5개국어로 애즈원이 달콤하게 표현해 곡의 흥미를 더해 벌써부터 벨소리,컬러링등을 통한 새로운 사랑고백 수단으로 히트가 점쳐지고 있다.



‘My Girl’을 위해 비, 이승기, 먼데이키즈, 장혜진등의 곡을 작곡한 김미선 작곡가를 필두로, 마이티마우스,주석,비 등의 스크래치를 담당한 DJ스케쥴원 그리고 이성렬, 최훈, 최일호 등 최고의 세션들이 의기투합 하여 곡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수준의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SANTA’가 디자인한 자켓은 앨범의 컨셉을 매력적으로 표현해 주고 있다.



한편 벤쿠버와 서울에서 동시 촬영되어 아름다운 배경을 사랑스럽게 담은 My Girl 뮤직비디오는

촬영장에서 신건의 ‘cutie hiphop look’의 호응이 대단하여, ‘My boy’라는 애칭이 생기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뮤직비오에는 신건과 애즈원 그리고 여성래퍼 제이스와 스웨거가 깜짝 출연했다.



신건 측은 요새 디지털 싱글들의 음악, 자켓, 뮤직비디오등의 완성도가 점점 무성의 해져가고 무분별해져 가고 있다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또한 이런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기 위해 ‘My Girl’ 한 곡에 정말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여 완벽한 준비를 하였다고 한다.



신건과 애즈원이 많은 연인들을 향해 보내는 이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사랑 메시지에 함께 사랑을 시작하는 마음을 조심스레 담아보자.

tag·신건,애즈원,마이걸,두근두근쿵쿵,shingun,as one,my girl,뮤직비디오,힙합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야동천사
2008.08.14 17:51共感(0)  |  お届け
zzzzzzzzzzz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16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