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드] GOLF GTI 5DR 07년식

2009-01-30 アップロード · 410 視聴

LED STUDIO X VOLKSWAGEN GOLF GTI 5DR 07년식

제작/ 카모드(http://www.carmode.com)
photo/ 김판준(blog.naver.com/mirshout)
text/ 강경완 (Webmaster@carmode.com)



드레스업 포인트
1.랩핑: 또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더욱이 도색을 하지 않고 시공한 점이 매력.
2.머플러: 순정의 단조로운 싱글 머플러에서 듀얼 배기 시스템으로 넘어가면서 골프만의 특색 있는 배기음!!
3.리어 콤비네이션램프: 순정 테일 경우 트렁크쪽 미등이 점등 되지 않지만 이를 듀얼로 개조하여 시인성과 디자인 또한 순정 같아 좋다.

<부제>
성능만큼 특별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큐티 GTI

“무슨 색깔로 바꿀까 고민하다. 노란색 GTI가 거의 없더라고요. 그래서 노란색으로 바꿔봤어요”라는 GTI의 오너 김태종씨. 오너는 현재 LED STUDIO의 시흥 본사에 근무 중이다. 직원들은 유치원 차량이라고 놀리기도 한다지만 새로운 시도와 컨셉트는 좋은 것 같다. “사람들의 시선이 정말 따가워요. 예전에 검정색일 때는 전혀 안쳐다 봤었는데, 요즘은 좀 민망할 정도예요” 오너의 노란색에 대한 소감이다. GTI에 노란색은 특별 모델에 존재 한 적이 있다고 한다. 이번 GTI의 노란색은 도색이 아닌 ‘카스킨’이라고 하는 원색 필름을 씌운 것으로 언제든지 마음이 바뀌면 떼어내면 원래 도장 면이 나타난다. 단점이라면 도어를 열었을 때 차체 안쪽 면 등은 기존 차체색이 보인 다는 것과 광택이 도색만 못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본 차량에서도 알 수 있듯이 처음 대면 후 육안으로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디테일이 살아 있고 유지 보수가 수월한 장점도 가지고 있다. 그 밖에 드레스업으로는 순정과 디자인은 같으면서 사이즈는 18″로 한 치수 큰 휠로 교체 하였으며 범퍼를 내려야 하는 관계로 프론트 헤드라이트 밑의 벌브를 제외한 모든 벌브류는 LED화 하였고 순정인 듯 착각마저 드는 사이드 스텝은 국내 브랜드인 M&S의 것이다. 또한 아우디 폭스바겐 최고의 튜너로 알려진 독일의 ABT의 듀얼 4구 머플러를 장착하여 사운드와 드레스업 효과를 얻고 있다. 어른들에게는 성능으로 아이들에게는 컬러로 멋과 상상을 주는 귀여운 차량이다.


SPEC
에어로파츠:(옆)M&S
트렁크 스포일러:순정
라디에이터 그릴:순정
휠:리볼버 18″ 4본동일
타이어:미쉐린 Pilot Preceda2 225/40R18 4본동일
서스펜션:H&R 다운 스프링
브레이크:순정
외부도장:카스킨 랩핑
머플러:ABT 듀얼4구
익스테리어 기타:LED리어 콤비네이션램프, 헤드라이트, 안개등 HID
엔진:STAGE STEP2 튜닝, 흡기, 블로우 오프밸브 HKS
인테리어:데피게이지(부스트, 배기온, 유온) 풀 LED화

<골프GTI-게이지>운전석 좌측 송풍구에 매립한 데피 부스트 게이지. 브래킷은 OSIR제품을 사용하였다.

<골프GTI-기어봉>OSIR의 카본 브래킷에 데피 배기온과 유온 게이지를 매립 했다.

<골프GTI-후측면>순정스타일을 살리면서 작업된 LED리어 콤비램프. 테일 게이트쪽의 원형 브레이크등 까지 LED로 만들어 독특한 4써클 미등을 완성 했다. 머플러는 ABT의 듀얼4구 머플러 시스템을 장착 했다.

<골프GTI-사이드2> Beyond The Limits LED STUDIO Race. LED STUDIO의 레이싱팀인 LS RACE의 경주차량에 적용된 문구를 직접 만들어 부착 했다.

<골프GTI-사이드미러>LED STUDIO에서 판매중인 사이드미러 하단 조명을 적용했다.

<골프GTI-실내1>주행에 필요한 부분들만 보강한 운전석.

<골프GTI-실내등> LED작업한 실내등. 그 밖의 계기류와 조명들은 순정의 LED이며 별도의 작업을 하지는 않았다.

<골프GTI-헤드램프1>헤드라이트는 블루HID를 장착 하였고 안개등은 노란색HID를 장착 하였다.

<골프GTI-휠3>17에서 18″로 인치 업 하였지만 순정 디자인과 동일한 휠 디자인으로 인해 아는 사람만 아는 드레스업이 되었다. 휠:리볼버 18″ 4본동일, 타이어:미쉐린 Pilot Preceda2 225/40R18 4본동일.

<골프GTI-휠5>프론트 범퍼의 사이드마커역시 LED화 하였다.

tag·카모드,드레스업카,골프GTI,차꾸미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7
全体アクセス
191,963
チャンネル会員数
9

드레스업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