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드] i30 07년식

2009-01-30 アップロード · 354 視聴

LED STUDIO X i30 07년식

제작/ 카모드(http://www.carmode.com)
photo/ 김판준(blog.naver.com/mirshout)
text/ 강경완 (Webmaster@carmode.com)



드레스업 포인트
1.카본 보닛: 국내 희소성.
2.전, 후방 LED: 최상의 퀄리티로 최초 제작품.
3.커스텀 머플러: ZMS사의 i30최초 커스텀 풀 배기셋팅.

고성능 FF스타일이 공격적인 토종 Hothatch
시빅을 연상케 하는 앞모습이 인상적이다. 강인해 보인다. 오너는 i30 구매 이유에 대해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요, 특히 이 가격대에는 말이죠.” 라고 말한다. LED STUDIO는 산하에 LED와 관련된 많은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숍도 직영으로 3곳을 운영 중이다. 직영점 3곳 중 한곳인 일산점 팀장 직을 맡고 있는 정의정 팀장의 i30이 이번 주인공. 현재 장착을 앞둔 에어로 파츠가 있는데 아직 작업을 못한 것을 못내 아쉬워하는 오너. 하지만 지금 모습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강인한 앞모습은 리얼 카본 보닛과 서클아이, 그리고 블랙베젤로 매서운 눈매를 만들었다. LED전문 회사의 직원 차량답게 차내,외 모든 벌브는 LED화 되어 있으며 직원들 모두가 제품 개발자가 되어 발 빠른 상품화가 이루어지는 것이 LED스튜디어의 특징이기도 하다. 남들보다 앞선 장착품은 프론트 범퍼사이드에 작업된 사이드 마커가 있으며 물 흐르듯 점등되는 사이드 펜더 윙커와 사이드 미러 하단부에 설치된 조명등이 눈에 뛴다. 이번 i30의 콘셉트는 순정지향의 드레스업과 경량화에 두고 있다. 이를 위해 가벼운 소재인 카본보닛을 이식 했으며 그밖에 무게 나가는 것들을 없애거나 줄이려 노력 했다고 한다. 지금 모습도 심플하고 트렌디 하지만 에어로 파츠 장착 모습도 궁금해진다.


SPEC
에어로파츠:(앞, 뒤, 옆)...
트렁크 스포일러:순정
라디에이터 그릴:M&S
휠:웨즈 SA70 17″ 8j +42 4본동일
타이어:한국 벤투스 S1 evo 215/45R17 4본동일
서스펜션:아이바크
브레이크:순정
외부도장:순정
머플러:ZMS
익스테리어 기타:카본 보닛, 미니 리플렉터, 리어콤비램프 LED화
엔진:VGT
인테리어:벌브류 풀LED화, 네비게이션 매립


<i30-그릴>M&S의 라디에이터 그릴. 심플하고 선 굵은 디자인이 날렵한 프론트를 만들어 준다.

<i30-네비>오너가 직접 래진으로 작업한 네비게이션 거치부. 깔끔한 모습이다.

<i30-스탓트버튼>LED스튜디오에서 출시하고 있는 스마트 시스템을 이식 했다.

<i30-도어LED>도어를 열면 처음에는 빠르게 깜빡이다 이후부터는 서서히 점멸을 거듭하는 패턴이다.


<i30-리어로고>LED스튜디오에서 운영하는 레이싱 팀인 LS RACE의 로고를 트렁크 캐치에 부착 했고 상단에는 완성품 제품군인 exLED로고다.

<i30-보닛>리얼 카본 보닛을 적용하여 VGT엔진에 따른 무게 증가분의 감소효과와 덕트로서의 기능, 거기에 멋 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카본보닛.

<i30-사이드미러>사이드미러 하단에는 야간에 도어 오픈 시 유용한 LED조명을 설치했다. LED스튜디오제품.

<i30-헤드램프_2>LED스튜디오의 전용 제품으로 꾸민 헤드라이트. 블랙베젤과 잘 어울린다.

<i30-휀다깜박이>각 LED칩이 순차적으로 점등 되며 움직임을 표현한 펜더 LED윙커.

<i30-휠_3>앞, 뒤 펜더에는 M&S의 추가 흙받이를 장착했다.

<i30-휠_1>휠:웨즈 SA70 17″ 8j +42 4본동일 타이어:한국 벤투스 S1evo 215/45R17 4본동일

tag·카모드,드레스업카,차꾸미기,i30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7
全体アクセス
191,953
チャンネル会員数
9

드레스업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