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드] 그랜져 TG L330

2009-01-30 アップロード · 992 視聴

제목:드레스업카 TG L330

제작/ 카모드(http://www.carmode.com)
photo/ 김판준(blog.naver.com/mirshout)
text/ 강경완 (Webmaster@carmode.com)
오너/박병록/29세/자영업/대전



오너가 말하는 포인트!


1.에어서스펜션: 차고조절이 마음대로 되어 편리하며 주행감도 하드 하여 좋습니다.

2.알로이 휠: riverside trafficstar(리버사이드 트래픽스타)는 TG와 잘 어울리는 휠 같습니다.

3.오디오: 음악을 좋아해서 드라이빙시 심심하지 않아 좋습니다.




프리미엄세단의 선호 아이템들을 충실히 인스톨한 궁극의 TG

VIP STYLE은 일본이 원조다. 일본 명은 ‘빕프 스타이르’. 최근 유행 아이템은 알로이 휠 커스텀도색과 펜더 덕트다. 펜더 덕트의 경우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유행을 타기 시작해 꽤 오랜 기간 인기를 끄는 아이템이며 이제는 덕트의 위치가 펜더에서 벗어나 다른 곳으로 옮겨갈 기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차량은 고급 세단 오너들의 흥미 아이템을 한데 모은 욕심쟁이 TG다. 일본 내 최신 휠 코드인 블랙 폴리싱이 멋진 리버사이드의 트래픽스타 알로이 휠, 세단 오너 모두가 꿈꾸는 에어서스, 거기에 빵빵한 오디오 까지. 여기에 VIP STYLE의 기본이 되는 에어로파츠는 두말하면 잔소리다. 국내 VIP STYLE에서 더 이상 할 수 있는 게 무엇일까? 라는 생각마저 드는 프로 숍 데모카 수준의 차량이다. 최저 지상고를 목표로 작업된 에어서스는 현재 장착된 휠로서는 한계치이며 추후 정션 스카라로 옵셋을 조절해 더욱 다운시킬 계획이라고 한다. TG오너 박병록씨는 한 달 전만해도 BMW325ci를 탔었다. BMW를 처분하고 불과 한 달 만에 TG의 세팅을 여기 까지 끌어올렸다.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국내 VIP STYLE을 이끌고 오너들을 놀래 킬지 기대된다.


SPEC

에어로파츠:(앞)익시온 디자인, (옆)익시온 디자인

트렁크 스포일러:익시온 디자인

라디에이터 그릴:...

휠:riverside trafficstar 19″ (앞)9j +11 (뒤)10j -1

타이어:한국 S1 evo (앞)235/35R19 (뒤)245/35R19

서스펜션:에어서스펜션

브레이크:DTM 2p

외부도장:순정

머플러:정션 타입 트윈

익스테리어 기타:HID, 써클아이, 리어콤비램프 풀LED화, 프론트 턴 시그널 LED화, 사이드 미러부 LED, 아이라인, 헤드라이트 블랙베젤, 정션 프로듀스(보닛마스코트, 엠블럼, 차폭등, 루프안테나)

엔진:순정

인테리어:데크 파이오니어 T90RS, 앰프 AXION

드레스업 비용:약 1,100만원 엔진:... 오디오:약 1,700만원


<그랜저TG-리어>익시온 트렁크 스포일러와 정션 엠블럼을 적용.


<그랜저TG-머플러>정션 타입 트윈 머플러를 이식 했다. 리어 콤비램프의 턴 시그널 및 후진램프는 LED화함. 후진 램프위치의 절반 정도는 턴 시그널이 이식 되었다.


<그랜저TG-내부2>에어서스펜션 에어압 게이지. 이 게이지를 보고 차고를 가늠하고 조절 한다. 체인지 레버뒤로 4개의 작은 버튼이 에어서스펜션 조작 스위치 이다. 오너의 취향에 따라 그 모양을 달리하는데 이번 TG의 오너는 이런 스타일.


<그랜저TG-트렁크>오디오와 에어서스펜션 장치로 빈틈없는 트렁크. 에어 컴프레서는 버전 업 하였고 에어탱크 역시 두 개를 장착 하여 비주얼과 성능에 충실하다.


<그랜저TG-헤드램프>헤드라이트에 할 수 있는 모든 파츠를 적용했다. HID, 써클아이, 아이라인, 블랙베젤, LED턴 시그널.


<그랜저TG-휠_타이어3>휠이 펜더에 잠긴 모습. 프론트댐의 지상 밀착과 함께 에어서스 최대의 멋이 있는 부분이다. 휠 스펙을 조절해 좀 더 잠긴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라고. 현재는 펜더의 이너 가공만 한 상태.

tag·카모드,드레스업카,그랜저TG,차꾸미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7
全体アクセス
191,952
チャンネル会員数
9

드레스업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