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만에 2골 나는 대박 축구경기?ㅋㅋ

2009-01-24 アップロード · 7,645 視聴

ㅋㅋㅋ

30초만에 2골이 나는 축구경기입니다

골키퍼 실수인가

아니면 공격수의 센스인가 ㅋㅋ

tag·30초,2골,대박,축구경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ㄴㅇㄴㅇ
2009.02.27 20:59共感(0)  |  お届け
골키퍼가 손들고 준비됫다는 사인보내면 시작인데 이건 머 동네축구인가삭제
뿅뿅뿅ㄷ뿅뿅뿅뿅뿅뿅
2009.02.27 14:55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삭제
호나우빙요
2009.02.27 00:26共感(0)  |  お届け
같은팀 선수들이 뿅뿅뿅이네 라인넘지말고 갈때까지시작못하게해줘야지 저걸생각못했나보네 골먹고웃고잇는 수비들은뭔지 ㅋㅋ삭제
Pullmetal
2009.02.26 22:23共感(0)  |  お届け
개그하는거??삭제
;;
2009.02.26 21:57共感(0)  |  お届け
아난또경기시작한지30초만에한팀이2골넌다는줄알았네;삭제
ahgd2344
2009.02.26 09:08共感(0)  |  お届け
ㅋㅋ 골키퍼가 많이당황한듯 ㅋㅋ삭제
락낙나앙
2009.02.26 03:18共感(0)  |  お届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삭제
꿈같은하루밤
2009.02.25 22:48共感(0)  |  お届け
잘보구 가영^^*삭제
ZZ
2009.02.25 10:26共感(0)  |  お届け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거리짱이다삭제
맨유
2009.02.24 21:32共感(0)  |  お届け
안돼겠어 우리팀으로 영입을 시켜버려야겠어..
골키퍼 저게 뭐야 .. 아직멀었어 아직..삭제

스포츠-축구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