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비가운 강연 파트1 "무엇이 화장품 업계를 이끄는가

2008-02-20 アップロード · 54 視聴

폴라비가운, 그녀는 누구인가? Paula Begoun (폴라비가운) 은 Paula’s Choice skin care and cosmetics의 창립자이자 회사의 혁신을 이끄는 장본인이다.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화장품 산업에 몸담으면서 피부 및 화장품 성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Paula는 자신의 제품들을 예술적인 경지로 끌어올려 놓았다. Paula는 자신의 모든 제품들의 성분과 함유량을 직접 초이스하여 완벽하게 포뮬레이션된 제품들을 제공한다. Paula는 자신의 상품들이 훌륭한 스킨 케어를 위한 정확한 기준에 맞는다는 것을 보장하고 그 제품들에 대한 그 어떠한 과장을 하지 않을 것을 최우선으로 한다. Paual의 목표는 여성들이 꿈꾸어온 피부를 가꾸고 유지하는 것을 돕는데 있다.
Paula Begoun은 Don't Go to the Cosmetics Counter Without Me (나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마라) , Blue Eyeshadow Should Be Illegal (파란색 아이섀도를 쓰겠는가) , The Beauty Bible (뷰티바이블) , and Don't Go Shopping for Hair-Care Products Without Me (나없이 헤어제품 사러 가지마라) 등 화장품 산업의 베스트셀러의 저자이다. 약 250만부의 책이 팔려나갔고 북미 전역에 걸쳐 “Dear Paula”라는 칼럼을 기고하는 전문 칼럼니스트이기도 하다. 전국적으로 알려진 Paula의 화장품 관련 전문성은 CNN, Oprah, The Today Show, 20/20. Dateline NBC, The View, Primetime 등 각종 방송매체에서 그녀에게 출연을 끊임없이 제의하게 하는 이유다.

tag·폴라비가운,강연,파트1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02
チャンネル会員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