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팍도사 시즌3] 3회 창업 점포매매

2008-04-08 アップロード · 164 視聴

[창업팍도사 시즌3] 3회 창업 점포매매

일반적으로 점포를 운영하는 점주들은 점포를 빼기로 마음속으로 결정하면 인근 부동산에
찾아가 본인이 생각하는 권리금과 보증금,월세를 구두접수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경우는 지극히 장기적이고 또한 점포를 당분간 운영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월순수익 보다 고정비용이 더 지출되는 점포나 또는 점주가 전혀 매장관리가 되지 않고 있는 점포는 벌써 점포가 죽어가고 있는 실정이기에 빠른 결정을 내리면 점주는 과감히 본인점포의 경쟁력을 조사하여 홍보의 범위를 넒혀 보다 많은 신규임차인(점포를 구하려는 예비창업자)를 본인 점포에 접촉을 많이 시켜야 합니다.

물론 중개인이 해야할 행동이지만 그러기에 앞서서는 점주가 부동산중개인에게 그 상권에 수많은 점포들중 본인점포를 먼저 우선순위로 또는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손님을 보내주는 메리트를 주어야지만이 기회가 많이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일반론적인 위와 같은 내용들을 알면서도 흔히들 부동산에 가서 구두로 얼마에 내놀께요 하고 오는 방식은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아님 심리적으로 본인이 창업투자비용을 욕심내서 건져내고 싶은 마음에 발생되는 욕심에 객관적으로 액션을 취하지 못합니다.

물론 그심정은 당연하지만 시간을 끌수록 점포는 망가지고 또한 부동산시장에 점포를 오랜기간 내놓은 점포는 그만큼 손이타서 가격적인 면에서도 망가질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다각도로 매매까지 연결될수 있는 매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창업&부동산전략연구소 부자공간
강현준소장
http://www.richspace.co.kr
erichspace@naver.com

tag·창업,창업정보,부자공간,강현준소장,창업팍도사,상권,점포,점포매매,상권분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7,449
チャンネル会員数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