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텐션 플리즈 (アテンションプリーズ)제1화

2006-05-15 アップロード · 1,945 視聴

연출 : 사토 유이치 [佐藤祐市], 우에다 야스시 [植田泰史]
프로듀서 : 이와타 유지 [岩田祐二]
각본 : 고토 노리코 [後藤法子]
기획 : 츠치야 켄 [土屋健], 오오츠지 켄이치로 [大?健一?]
음악 : 칸노 유고 [管野祐悟]
제작사 : 후지 TV [フジテレビジョン]
(주) 쿄도 텔레비젼 [株式?社 共同テレビジョン]
공식홈피: http://wwwz.fujitv.co.jp/AP

드라마소개:
여배우 우에토 아야(上戶彩, 20)가 주연을 맡은 후지TV의 새 드라마 <어텐션 플리즈(アテンションプリ-ズ)>의 제작발표회가 5일 우에토를 비롯한 주요 출연진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1970년대에 최초로 항공업계를 다룬 드라마로 방송됐던 같은 제목의 작품을 36년 만에 리메이크하는 것으로 18일에 첫회가 방송된다.

록 밴드 보컬에서 갑자기 객실승무원(CA)을 목표로 삼는, 남자 못지 않게 씩씩한 미사키 요코(美嘯洋子)를 연기한 우에토는 드라마 제작에 협력한 JAL의 제복을 입고 등장했다. 이미 촬영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해 "나 역시 남자 형제들 사이에서 자랐기 때문에 극 중 역할에 어울리는 애드리브가 술술 나온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극 중에서 바지 지퍼가 열려 속에 입은 팬티가 보이는 충격적인 장면에도 도전하는데 "지금까지 하지 않았던 캐릭터이고 최근에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재미있는 드라마다. 뚝심을 가지고 산다는 것의 소중함을 표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비사 역할로 출연하는 니시키도 료(錦戶亮, 21)는 "혼자만 늘 기름때를 묻히는 역할인데 그와 어울리는 남자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밖에 마야 미키(眞矢みき, 41), 아이부 사키(相武紗季, 20), 고이즈미 코우타로(小泉孝太郞, 27) 등이 출연한다.

ㅋ~좀 뻔한내용이지만.,아야의 통통튀는 귀여운 모습과~~개그스러운 유민도...그런걸로 즐감하삼~

tag·어텐션,플리즈,アテンションプリ12540ズ제1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일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