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따위 정말 싫어(2004)제1화

2006-06-22 アップロード · 1,195 視聴

장르 : 로맨스
각본 : 타카하시 미유키
연출 : 사쿠마 노리요시
출연 : 후카다 쿄코, 아카니시 진

크리스마스 같은 건 귀찮다고 생각하는 요즘 여자아이의 러브 스토리가 그 내용으로 천연의 아가씨 역을 연기하는 일이 많았던 후카다 쿄코가 감정에 기복이 없는 요즘 여자아이 역에 신경지를 보여줄 듯 하다.

‘거리가 온통 반짝반짝 빛나 크리스마스 너무 좋아한다’는 후카다 쿄코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하고 싶은 것도 없고 일할 마음도 없는 ‘지극히 요즘’의 무기력한 여자 아이. 크리스마스도 그저 귀찮다고 생각한다. ‘다소 식어 있는 면이 쿄코와 닮았나’하는 후카다 쿄코. 어렸을 때부터 같이 자란 동생 같은 남자 아이와의 러브 스토리이지만 ‘후카다 쿄코는 나이는 신경 쓰지 않는다’고 대답했다.

한편, 아카니시의 역은 의지하면서도 소꿉친구에 연하인 탓에 남자로서는 생각되지 않는 청년. 술에 취해 얽히기도 하고 환송에도 나가는 등 마냥 휘둘린다는 설정이다.

아카니시는 ‘초등학교 1학년 때 이사를 해서 소꿉친구가 없어서 그런 그녀를 사랑하게 되는 것은 기쁘다. 자신은 역 중 인물처럼 휘둘리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여자를 쫓는 편을 좋아한다’고 한다.

제작 측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이기 때문에 낯뜨거울 정도의 직구 러브 스토리를 10대의 젊은이들이 봐줬으면 해서 기획했다고 한다. 냉소적인 젊은이들도 열중하며 뜨거워질 때가 있다. 그런 모습을 보고 사랑이란 건 좋구나 하는 생각을 갖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야기는 평생을 일하지 않고 보내고 싶다고 생각하는 여주인공이 신분상승을 목적으로 나간 미팅에서 부잣집 꽃미남과 만나게 되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한 방향으로 관계가 진전되지 않는 ‘뜨뜻미지근한’ 상태의 두 사람에게 미묘한 변화가 생긴다는 이야기이다.

tag·크리스마스,따위,정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꿀아
2006.07.09 06:16共感(0)  |  お届け
안나와요 ㅠㅠ삭제

☞일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46:50

공유하기
전차남 電車男 (2005)제2화
10年前 · 1,044 視聴

57:49

공유하기
전차남 電車男 (2005)제1화
10年前 · 2,61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