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자마시]-황색의 눈물소식

2007-01-25 アップロード · 410 視聴

제목:[메자마시]-황색의 눈물소식

음...어쩜 저러케 5명의 캐릭이 딱!!!
떨어지는건지.....
사쿠라이상~!!!!!이제..머리좀!!어케해줘^^
당신~~ 영화개봉해서 끝날때까지...
계속!!그머리 할끄지??!!!그럴참이요??!!

갠적으로 아이바의 솔로곡이 있어서!!
기대만땅하고 있음돠!!!
아이바쿤!!! 당신도 올해!!일어설수 있으오^^홧팅!!

tag·메자마시황색의,눈물소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쩡쩡♥
2007.01.26 11:12共感(0)  |  お届け
아이바..!할수있어~~~!ㅋ삭제
실느
2007.01.25 09:40共感(0)  |  お届け
잘나 와염...... 왠지 나오는게 이상한거 같다는삭제
짱아짱아
2007.01.25 09:29共感(0)  |  お届け
나만 안나오는건가??ㅠㅠ삭제
짱아짱아
2007.01.25 09:29共感(0)  |  お届け
영상이 나오나여??삭제
니노~
2007.01.25 09:29共感(0)  |  お届け
아... 쇼쿤 평범해줘~ 우릴위해 ㅜㅜ삭제
실느
2007.01.25 09:26共感(0)  |  お届け
재미 있게 보고 가겟습니다....... ^^ 짱아님 행복하세염삭제
니노~
2007.01.25 09:24共感(0)  |  お届け
ㅋㅋ hit 0이다~ㅎㅎ 아이바쿤 일어섭시다 ㅎㅎㅎㅎㅎㅎ삭제

☞嵐~방송,라이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