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의 숙제군(07.04.02)제26회

2007-04-03 アップロード · 2,794 視聴

제목:아라시의 숙제군

게스트: 모리삼중 (2007.04.02)

★★ 무자막입니다..
ㅠㅠ 정말~~~ 눈물이 나서 혼났음돠^^
제가 눈물이난 이유는...
ㅋㅋㅋ 보시면 압니다^^

★★ 자막올립니다^^
글고! 자막없다고 글다는인간들!! 무조건 삭제 하고있읍니다^^
글고! 그런인간들께 한마디씩 해주시는!!분들!! 정말~ 제속이 시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나 넘 못됬져? ㅋㅋ)

tag·아라시의,숙제군070402제26회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ㅎㅎㅎ
2007.11.25 03:45共感(0)  |  お届け
진짜 웃겨요 ㅋㅋ 좀 슬프겠다 ㅋㅋ
저런모습을 ㅋㅋ삭제
아기니노
2007.04.20 05:41共感(0)  |  お届け
마지막에 절규...ㅋㅋㅋ 최고에요.. 완전 대폭소!!ㅋㅋㅋ삭제
아라샤파워
2007.04.14 11:27共感(0)  |  お届け
어떡해.......역시 일본이네.....-_-헐......저런거 ....좀...ㅠㅠㅠ삭제
아라샤파워
2007.04.14 11:25共感(0)  |  お届け
쥰이 조켓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널위해 이겨주겟어 ㅋㅋㅋㅋ삭제
아라샤파워
2007.04.14 11:24共感(0)  |  お届け
나두 옆돌기 도전해봐?ㅋㅋㅋ삭제
아라샤파워
2007.04.14 11:21共感(0)  |  お届け
저 아주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제
아라샤파워
2007.04.14 11:19共感(0)  |  お届け
기대된다 랩 ㅋㅋ삭제
아라샤파워
2007.04.14 11:07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사키 첨부터 웃기니 날삭제
카라가시
2007.04.10 05:31共感(0)  |  お届け
넘 재밌게봤어요..ㅎㅎ삭제
liz
2007.04.09 12:33共感(0)  |  お届け
짱아님잘보고있습니다.ㅋㅋㅋ 삭제

☞아라시の宿題くん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