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빵이래요~ ㅋㅋ 김연아빵^^

2008-09-25 アップロード · 33,994 視聴

우리 연아가 원래부터 빵을 좋아한다고는 하지만
아예 김연아빵이라고 외치는구나 ㅋㅋ 대박이네~
역시 우리 연아는 귀여워~ ^^
빵 좀 같이 나눠먹어봤으면...........ㅠㅠ

근데 마이티마우스랑은 원래 친한가?
빵은 나의 에너지~!!~♬
ㅋㅋ

아~!!! 깨물어 주고 싶다아아~!!!

tag·김연아,김연아빵,연아빵,김연아 뚜레쥬르,빵은 나의 에너지,김연아빵 뚜레쥬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ERAK
2008.12.08 17:47共感(0)  |  お届け
퍼갑니다~!삭제
*사랑*
2008.10.12 06:15共感(0)  |  お届け
http://www.pandora.tv/my.nature328/33211398


삭제
꿈식 님
2008.10.12 01:24共感(0)  |  お届け
퍼가요 감사요삭제
뿅뿅뿅뿅뿅뿅
2008.10.06 22:27共感(0)  |  お届け
깨물어주고싶당~삭제
statesisland
2008.10.04 18:59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ㅋ삭제
132
2008.10.02 23:59共感(0)  |  お届け
이건 머 병... 삭제
죽빵맞을까?ㅋ
2008.10.02 23:45共感(0)  |  お届け
이게 뭥미 ㅋㅋ삭제
잠탱이ㅋㅋ
2008.10.02 22:48共感(0)  |  お届け
와 김연아 상큼한데?삭제
아이고배야 ㅋㅋㅋ
2008.10.02 22:45共感(0)  |  お届け
연아빵 ㅋㅋㅋㅋ 왜케 입에 촥촥 달라붙냐 ㅋㅋ삭제
아~
2008.10.02 21:53共感(0)  |  お届け
이게 연아빵ㅋㅋㅋㅋ?
연아 소희닮았닼ㅋㅋ귀여귀여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2,680
チャンネル会員数
3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