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강 탱크순위 우리나라 탱크가 2대가 들어있군요

2008-12-15 アップロード · 8,579 視聴

세계 최강 탱크순위 우리나라 탱크가 2대가 들어있군요

tag·세계최강,탱크,무기,군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13.09.28 16:02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
2009.09.06 17:25共感(0)  |  お届け
우리나라 전차가 상당히 뛰어나다고 누가 그런던가요?? 도대체 어떤 자료를 보고 흑표가 세계 1위라는건지??? 혹시 국방부 발표하고 티비 뉴스만 보고 이러시는건가??? 근데 국방 예산 그렇게 쓰고 세계 28위 정도 되는 전차 만들었습니다. 이러진 않겠죠 .. ㅋㅋㅋ 1위정도는 해야 국방예산 쓰는 값한다고 비난 여론이 일지 않을테니까요 .. 어차피 자세한 스팩이야 군 기밀이라고 속이면 되니 .. ㅎㅎㅎㅎㅎㅎ 국방부 발표와 티비 뉴스 만 보고 세계 1위 전차네 어쩌네 .. (사람들은 참 신기해 아무 근거도 없이 우리가 1위 라고 티비 뉴스에 나와서 한마디 떠들면 그냥 그런줄 안다니깐 .. 그러니깐 금강산 땜에 속아서 성금냈지 .....)삭제
여덟째
2008.12.24 06:47共感(0)  |  お届け
챌린저2가 귀여워 보여서 순위가 2위로 나온듯 한데. 실상은 가장 무겁고 큰 전차가 챌린저2입니다. 영국전차가 한때 세계에서 제일 무겁고 큰 전차를 많이 만들었습니다. 센츄리씨리즈 등.. 그리고 레오파드2는 포탑이 앞뒤로 길기에 사진의 한계로 인해 측면사진을 보면 엄청 커보이지만. 실제론 포탑 좌우폭이 무척 좁은 전차로 우리나라 K1A1보다도 포탑폭이 작습니다.삭제
여덟째
2008.12.24 06:44共感(0)  |  お届け
흑표 4위 랭크되있네요. 3위가 M1A2. 삭제
여덟째
2008.12.24 06:40共感(0)  |  お届け
전차는 레오뿅뿅뿅 별루고. 챌린저2나 미국 M1A2가 좋은듯. 삭제
뭐든지
2008.12.24 01:29共感(0)  |  お届け
장비는 독일제가 좋아요 근데 우리나라 전차도 상당히 뛰어난데 ㅋㅋ
삭제
전차
2008.12.23 21:14共感(0)  |  お届け
우리나라의 흑표는 없음? 흑표 거의 세게최강으로 따지자면 1위인데;; 삭제
이거밨어
2008.12.23 20:52共感(0)  |  お届け
이거 예전에 밨던거임...삭제
한국육군짱!
2008.12.23 16:45共感(0)  |  お届け
ㅋㅋ 러시아 전차랑 비교하지마셈.. 아무리 괴물 전차라고 해도 우리 한국만큼 강하지않음 ㅋㅋ.뿅뿅뿅 걔네들은 화력만 좋지 뭐 더 좋나요? ㅋ삭제
역시...
2008.12.19 22:18共感(0)  |  お届け
역시나 전차는 젊은이~ 독일이 최강인듯...레오파드의 신화는 계속되는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