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신 던전 설산성

2006-10-26 アップロード · 3,650 視聴

처음으로 가는거라 엘마분이랑
2인으로 노말 갔는데..
이게- - 왜이렇게 흑요정이랑 비교되는지
상당히 쉽더군요 ㅎㅎ;
여튼 눈 맵이 이쁜. ㅠ

tag·던파,던전,설산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레테아
2006.12.28 10:01共感(0)  |  お届け
ㄲㄲ 킹으로 가보세요 ㅡ,.ㅡ 극강의 피통에 대책없음 ..삭제
alelssha
2006.11.03 04:06共感(0)  |  お届け
이맵 존ㄴ ㅏ쉬움삭제
dlacjdqls
2006.11.01 08:49共感(0)  |  お届け
저도 41짤 런처 인데;;; 흑요정 깨기가 ㅠㅠ 플래그 시가브뜨네삭제
원피스마냐
2006.11.01 02:37共感(0)  |  お届け
asdasd삭제
다들죽어랏
2006.10.31 09:54共感(0)  |  お届け
스톰패스 마을도 추가됫는데 ㅡㅡ;삭제
wis12
2006.10.29 12:05共感(0)  |  お届け
오호~ㅋㅋㅋㅋ삭제
lsjdf
2006.10.28 07:01共感(0)  |  お届け
알프에서 흑요정의 묘지깨는 버켄 퀘깨면 갈수있임삭제
diedd
2006.10.26 09:26共感(0)  |  お届け
이마을 어떻게 가져???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708,719
チャンネル会員数
260

던파 동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11

공유하기
[던파] 결장 챔피언 역시 ㅎ
10年前 · 37,287 視聴

02:00

공유하기
[던파]결장랙 ㅎㅎㅎ
10年前 · 498 視聴

10:06

공유하기
[던파] 메카 런처 용마파티
10年前 · 7,375 視聴

14:19

공유하기
[던파] 척2 익스.
10年前 · 3,900 視聴

12:21

공유하기
[던파] 런처 셀킵 마타 솔플
10年前 · 20,687 視聴

07:25

공유하기
[던파] 레인져 셀킵 솔플 2
10年前 · 8,110 視聴

05:06

공유하기
[던파] 4메카 사냥 ㄷㄷ
10年前 · 3,930 視聴

00:31

공유하기
[던파] 메카 결장
10年前 · 10,959 視聴

00:31

공유하기
[던파] 스핏 결장 2
10年前 · 3,409 視聴

00:46

공유하기
[던파] 스핏 결장
10年前 · 16,636 視聴

00:52

공유하기
[던파] 스핏 폭탄놀이 ~
10年前 · 5,93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