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방송불가.. 웃어? 울어?

2007-02-25 アップロード · 9,127 視聴

여가수 아이비(IVY)가 최근 발표한 2집 수록곡 ‘좋아’가 최근 핫이슈로 떠올랐다.

아이비 2집 ‘스위트 모멘트’ 수록곡 가운데 가수 휘성이 작사 및 작곡한 ‘좋아’는 SBS 방송심의에서 가사의 선정성 문제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이 같은 소식은 ‘좋아’라는 곡에 대한 관심을 치솟게 했다. 아이비는 울어야 할 지 웃어야 할 지 모르는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됐다.

아이비의 ‘좋아’는 최근 각종 포털사이트의 상위권을 장식하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연습과 녹음의 과정에서 음악에 대한 완벽주의로 유명한 휘성의 깐깐함에 아이비가 혼자 몰래 화장실에서 여러 번 눈물을 흘렸다는 일화가 소개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래서인지 아이비가 ‘좋아’를 방송활동 후속곡으로 염두에 두고 있을 정도로 이 곡에 강한 애착을 보였는데 예상외의 벽에 부딪혀 아쉬워하고 있다고 소속사 팬텀 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했다.

한편, 아이비의 ‘좋아’는 SBS에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은 반면 비교적 심의가 까다로운 KBS MBC에서는 무난히 심의를 통과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측은 “별다른 대응 없이 앞으로의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비는 27일 KBS 2TV ‘윤도현의 러브레터’ 녹화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포문을 연다. 3월 3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tag·뉴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