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양이(타이푼의) 감금??

2007-02-26 アップロード · 2,234 視聴

『솔비의 큐티허니 보러가기:
http://www.pandora.tv/my.never2250/4000177』

허억.. 기사내용입니다.
▶[TV리포트] 그룹 '타이푼'의 홍일점 멤버 솔비가 과거 한 기획사에서 6개월간 거의 감금생활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솔비는 최근 KBS 2TV '경제비타민' 녹화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솔비에 따르면 고3때 한 기획사에 오디션을 보러갔다가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3인조로 데뷔시켜준다’는 약속을 믿고 합숙을 시작했다. 그러나 당초 약속과 달리 기획사측은 제대로 된 트레이닝은 시켜주지 않고 밥을 짓게 하고 청소를 시켰고, 외출은 하루에 단 한 차례 뿐이었다.

6개월 정도 지났을 때 뭔가 잘못됐다는 것을 깨달았던 솔비는 사장이 자리를 비운사이 2층 창문에서 뛰어내려 탈출에 성공했다. 그 후 알고보니 기획사 사장은 이미 빚더미에 올랐던 상황이었다.

당시를 회상했던 솔비는 “그 때 그 생각을 하면 지금은 모든 것이 다 감사할 뿐이다”며 “덕분에 좋은 인생 경험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솔비와 함께 출연했던 김한석은 가족이나 다름없었던 가까운 사람에게 충격적인 사기를 당했던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녹화에서 김한석은 절친했던 친구가 사망하자 그의 집에 양아들 노릇을 하며 지내던 중 그 가족으로부터 1억 5천만원의 사기를 당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솔비와 김한석의 기막힌 사연은 26일(월) 밤 8시 55분 ‘경제비타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비타민'에 출연한 솔비, KBS 제공) [조헌수 기자 / pillarcs3@yahoo.co.kr]

tag·뉴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조안나.
2007.07.19 10:14共感(0)  |  お届け
솔비양이(타이푼의)감금.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