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웨이 TV]한나라당 박희태 "우리 경제, 멀리 뛰려 움츠린 시기"

2009-03-05 アップロード · 93 視聴

【서울=뉴스웨이 윤미숙 기자】한나라당 박희태 대표는 5일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나 땅으로 올라오는 시기'인 경칩을 맞아 "개구리가 멀리 뛰기 위해서는 움츠리는 자세를 먼저 취해야 한다. 우리 경제가 어렵지만 도약하기 위해 움츠리는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이날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한없이 어려운 여건이 많지만 다행히 지난달 무역수지가 30억불 이상의 흑자를 기록했다"고 국민에 희망을 전했다.

그는 "우리가 경제살리기 입법을 모두 마치지 못했습니다만, 어려운대로 출자총액제를 없애는 획기적인 조치를 취했다"면서 "대기업의 투자 여건을 좋게 만들기 위해 어렵게 마련한 법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대기업이 금고문을 활짤 열어주면 감사하겠다"고 대기업의 투자를 독려했다.

그는 "다음주에는 경제살리기 현장에서 땀 흘리는 분과 기업인을 위로하기 위한 순방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소개한 뒤, "이제는 오로지 경제만 생각하며 열심히 뛰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박 대표는 홍준표 원내대표, 안경률 사무총장 등 당 지도부와 함께 최고위원회의 직후 강화평화전망대 및 해병대 2사단 5연대를 방문해 안보분야에 대한 점검에 나선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ot@newsway21.com

tag·뉴스웨이,생생TV,최고위원회의,무역수지,30억불흑자,경제살리기입법,출자총액제,대기업,강화평화전망대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3
全体アクセス
115,958
チャンネル会員数
20

뉴스웨이TV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