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웨이TV] 한나라당 박희태 "김연아 처럼 `경제살리기' 챔피언 되자"

2009-03-30 アップロード · 344 視聴

【서울=뉴스웨이 윤미숙 기자】한나라당 박희태 대표는 30일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서 김연아(19.고려대) 선수가 사상 최초로 200점을 돌파하며 피겨계의 '세계 챔피언'이 된 것과 관련, 우리나라도 경제살리기에 있어서 '세계 챔피언'이 되야 겠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김연아 선수가 세계를 재패해 온 국민을 한없이 기쁘게 해줬다"면서 "우리도 연아처럼 세계 챔피언이 돼야 겠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여러 나라들이 하루라도 빨리, 남보다 앞서 세계적 경제난을 극복하기 위해 엄청난 경쟁을 벌이고 있다"면서 "우리나라는 지난 1997년 외환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했다. 그런 경험을 바탕으로 경제 살리기 국제 경쟁에서 반드시 챔피언이 돼 세계인의 박수를 받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여기에 한나라당이 앞장서야 한다"면서 "이번 '일자리·경제 살리기 추경'은 물론, '경제 살리기 보선'이라고 명명한 4.29 재보선에서도 승리해서 국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정당, 국민을 사랑하고 뒷받침하고 봉사하는 정당이 되도록 열심히 해야 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ot@newsway21.com

tag·세계피겨선수권대회,김연아선수,세계챔피언,경제살리기,세계적경제난,외환위기,국제경쟁,429재보선,박희태,대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5
全体アクセス
116,029
チャンネル会員数
21

뉴스웨이TV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