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ECW 2008년 2월 5일 미국방영분

2008-02-07 アップロード · 1,950 視聴

설 연휴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먼저 고향을 갖다오느라 늦게 올리게되었습니다..ㅎ
2월 5일 ECW해설 시작합니다~

CM펑크가 나옵니다.;여러분이 지난 주 챠보가 나와서 자그마한 파티를 했던걸 기억할지 모르겠네요. 실은 저는 지난 주 그 파티에 참가를 허락받지 못하였기 때문에 스스로 참가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야했습니다.
/지난주 파티장면이 나오고 파티 중 펑크가 챠보의 머리에 기타를 내다꽂는 장면이 나옵니다./
펑크;전 저 장면을 하루종일 봤어요..그러나 챠보! 난 너가 이 몇주간 챔피언의 자리를 즐겼기를 바래. 왜냐하면 나는 오늘 밤 재경기 조항을 사용하여 나의 타이틀을 다시 돌려받고 싶거든..
/차보가 나옵니다./
차보;넌 지난 주 나와서 나의 챔피언 피에스타를 망쳤어. 펑크;ㅋㅋ 그나저나 니 머리는 괜찮나? 차보;넌 내 피에스타를 망치고 내 운명을 모욕했어. 그런데도 재경기를 바란다고? 내 대답은 NO야. 오늘 너는 재경기를 하지 않을거야. 하지만 노웨이아웃에서 재경기를 갖도록하지. 오늘밤에는 너가 지난 주 나에게 굴욕을 줬듯이 내가 너에게 굴욕을 맛보게 해주겠어. 어떻게 할거냐고? 자 아르만도 한번 설명을 해봐~
아르만도;난 지금 아메리카 뱅크센터 옆의 만에 서있어. 그리고 펑크! 자네는 오늘 밤 사상 최초로 멕시코만에서 경기를 가지게 될거고 그 경기는 익스트림룰의 경기가 될거야. 그리고 이 경기의 승자가 되기 위해서는 상대방을 이 멕시코만에 던져버리는 방법 밖에 없어~
챠보;봤나 펑크? 난 전사야. 그리고 나는 게레로 가문의 사람이야. 오늘 나는 너를 흠뻑 젖게 만들어 주겠어!!

1.레일라&빅토리아가 레나야다와 함께 나옵니다. 상대는 미셸 맥쿨과 켈리켈리~
먼저 켈리와 레일라가 맞붙습니다. 뭔가 어정쩡하지만 기술을 제대로 먹이는 켈리..미셸과 태그합니다. 곧 레일라도 공격에서 빠져나가 빅토리아와 태그합니다.
빅토리아에게 챱을 갈기고 러닝 바디슬램 후 허리케인러너! 그러나 곧 반격을 시작하는 빅토리아.. 로우에서 켈리에게 그랬듯이 미셸의 머리를 잡아 당기는데 미셸이 빅토리아에게 제대로 킥을 날립니다! 바로 태그한 켈리가 탑로프 크로스바디! 그리고 헤드시저스!
로프반동을 쓰려는데 링 밖의 레일라와 레나가 방해합니다. 그 사이 빅토리아가 켈리에게 위도우픽을 날리며 승리합니다.

2.모리슨과 미즈가 나옵니다. 모리슨만 경기를 하는가 봅니다. 이어서 타미드리머와 콜린델라니가 나옵니다. 모리슨과 타미만 싸우게 됩니다. 콜린은 여전히 몸에 붕대를 감고있습니다..
타미가 모리슨을 공격하다가 링에 몰립니다. 콜린이 보는 앞에서 공격하는데 빠져나간 타미가 모리슨에게 불독! 그러나 다시 공격을 당하는 드리머..로프를 뛰어넘어 드리머에게 킥을 날립니다. 콜린이 바닥에 떨어진 드리머에게 다가가고 이어서 모리슨과 미즈가 콜린에게 다가갑니다.
일어난 타미가 모리슨을 공격하지만 반격을 당하고 링 안에서 계속 공격을 당합니다. 모리슨 특유의 윈드밀킥(?)을 날리고 목을 조르다가 넥브레이커까지 날립니다!
이제는 탑로프에 올라가서 코크스크류문썰트를 날리지만 드리머가 피하고 모리슨을 로프반동시켜 바닥에 내다 꽂고 크로스라인! 커버하지만 모리슨이 곧 일어납니다.
이제 모리슨의 다리를 탑로프에 걸어놓고 베이스볼 드랍킥을 날리려는데 미즈가 방해합니다. 하지만 미즈를 때린 후 모리슨에게 인버설 DDT! 그리고 미즈를 콜린이 막으려지만 미즈에게 오히려 당하는 콜린..
드리머가 그걸보고 미즈를 공격하지만 그사이 모리슨의 코크스크류넥브레이커에 당하고 패합니다..

전 BWO의 멤버인 스티비 리차즈를 조이가 인터뷰합니다!!!
조이;스티비 몇달간 당신의 목의 부상에 관한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 부상이 어떻게 생긴건지 자세히 알 수 있을까요?
스티비;처음 부상이 생긴건 아주 오래전 일입니다. /1997년ECW장면이 나옵니다./ 내생애 가장 두려운 순간이었죠..
9번에 걸친 목 수술을 받고 마비된 성대를 치료하기 위한 수술을 했다는군요..
조이;이런 힘든 과정을 거치고도 왜 다시 돌아오기를 원하는거죠?
스티비;그 질문의 답은 나는 누군가와의 경쟁을 즐기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모든 ECW팬들에게 내가 아직 싸울수 있음을 보여주려는거죠. 다음 주에 나는 내가 준비되었음을 보여줄겁니다.

3.코피킹스턴이 나옵니다. 상대는 자버인 제임스 커티스.
커티스에게 숄더어택을 맞고 넘어졌다가 숀처럼 일어난후 바로 멍키토스! 그리고 계속 경기를 주도해가는 킹스턴. 그러다가 키티스가 킹스턴의 한쪽팔을 집중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킹스턴이 로프를 넘어간 후 다시 들어오는 과정에서 팔을 풀어내고 커티스를 공격합니다. 특이한 스타일의 엘보우샷! 그리고 붐!붐! 후 엄청난 레그 드랍! 그리고 커티스를 링 사이드에 몰아넣고 그 위로 뛰어오릅니다!
그러나 커티스가 밀어내자 엄청난 사이드킥! 그리고 커버! 코피킹스턴이 승리합니다

노웨이아웃 매치업이 올라옵니다.

4.펑크가 나옵니다. 이어서 펑크가 나옵니다.
선제 공격하는 펑크가 챠보를 링 밖으로 떨구지만 챠보가 펑크를 계단에 밀면서 반격합니다. 이제는 관중석으로 넘어가서 공격합니다..치열하게 붙다가 슬슬 경기장 밖으로 향하는 두사람..
나가면서도 바리케이트에 계속 공격을 하며 나가는데요..백스테이지를 지나 문 밖으로 나가면서 문에 머리를 치고 주차장의 차에 던지며 공격하기도 합니다. 싸우는 도중 달려오다 멈춘 차에 펑크를 던지는 차보..
잠시 장면이 바뀌고 이제는 만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만 옆에 주차된 차에 서로를 던지며 공격하다가 챠보에게 백드랍으로 던져 차창이 박살납니다..
이제는 만 바로 옆에서 서로가 서로를 물에 집어넣으려고 합니다. 낚시하던 사람의 낚시통을 던지기도 하고.. 어쨋든 마지막에는 펑크의 가슴을 발로 차던 챠보가 수플렉스로 펑크를 집어 던지려다가 펑크가 고투슬립 작렬! 그대로 고이 물이 빠져주는 챠보..
승자는 펑크로 경기가 끝납니다. 챠보는 물 속에서 허우적대고 있고 이 장면을 끝으로 ECW가 끝납니다.

tag·ECW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모리슨
2008.02.23 07:46共感(0)  |  お届け
역시 모리슨의 기술은 환상적 ㅋ삭제
ssss
2008.02.21 10:57共感(0)  |  お届け
zzzzzzzzzzzzzzzzzzzzz삭제
광고!!!!
2008.02.18 07:00共感(0)  |  お届け
아우 광고만 나오네 ㅋㅋㅋ 아짜증나 ㅋ삭제
ssown9
2008.02.13 10:59共感(0)  |  お届け
잘보고갑니다삭제
2빠
2008.02.08 10:30共感(0)  |  お届け
2빠다 ㅋㅋㅋ삭제
xxxx
2008.02.07 09:17共感(0)  |  お届け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설 연휴라 늦게 올라오는군요
잘보고 갑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31,876
チャンネル会員数
187

WWE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