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Raw 2008-02-18

2008-02-19 アップロード · 18,432 視聴

- 츄플이 먼저 등장하고, 작년에는 자신은 휠체어에 앉아 레슬매니아를 지켜볼 수 밖에 없어서 매우 아쉬웠다면서, 하지만 올해는 더 게임이 돌아왔다고 말합니다 ! 그리곤 이번 레슬매니아에서 12 타임 월드 챔피언에 등극하겠다고 언급하는군요 ! 그러자 갑자기 오턴의 테마가 울려퍼지고, 랜디 오턴이 등장합니다. 오턴은 자신은 존 시나, 제프 하디, 크리스 제리코, 숀 마이클스를 이겼다면서 트리플 H도 그들처럼 될것이라고 말하는군요. 그리곤 4년 전, 자신이 월드 챔피언에 등극했을때 트리플 H는 질투에 빠졌었다고 말하면서, 이제는 그때보다 자신이 트리플H에 비해 훨씬 앞서가기에 더욱더 질투를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시나의 테마가 울려퍼지고, 시나는 오턴에게 거짓말쟁이와 패배자라고 말하고, 레슬매니아에서 패배하게 될 챔피언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곤 시나는 오턴에게 재경기를 하자고 말하고, 츄플은 누가 챔피언에 등극하던 간에 자신은 관계없다면서 반드시 레슬매니아에서 챔피언에 등극하게 될것이라고 말합니다 ! 이때 RAW의 제네럴 매니져인 윌리엄 리걸이 등장하고, 리걸은 오늘 밤, 시나 vs 오턴이 열릴것이라고 말하지만, 타이틀매치는 되지 않을것이라고 말하는군요. 만약 시나가 오늘 경기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레슬매니아 XXIV의 메인 이벤트는 시나 vs 오턴 vs HHH가 될것이라고 말합니다 ! 그리고 그뿐만이 아니라고 말하고, 특별 심판은 트리플 H가 될 예정입니다 !!!!

- 짐 로스가 메이웨더가 오늘 나올 예정이라면서, 어제 빅쇼의 코뼈를 아작낸 것을 언급합니다 !

- 한편 오늘 밤, 혼스워글 vs 빈스 맥마흔의 스틸 케이지 매치가 있을 예정입니다.

1) 머니 인 더 뱅크 퀄리파잉 매치 - 제프 하디 vs 스니츠키
→ 새로운 테마와 등장하는 제프 !(기대되네요 !) 경기는 매우 느릿느릿하게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제프가 트위스트 오브 페이스와 스완턴 밤으로 승리를 거두고, 레슬매니아 XXIV에서 머인뱅에 참여하게 됩니다 !!
♠ Winner : 제프 하디(머니 인 더 뱅크에 참가)

- 한편 팬들에게 자그마한 투표를 하고 있군요. 그 투표는 다름아닌 과연 마리아가 플레이보이의 커버걸이 될까 ? 라는 거였답니다. 이건 뭐..-_-;

- 백스테이지에서, 레이 미스테리오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 마이크 아담르가 링에 등장하고, 그는 숀 마이클스를 소개합니다 ! 그리곤 숀은 명예의 전당을 위한 스페셜 세그먼트를 할것이라고 말하는군요. 숀 마이클스는 그를 소개하는것은 영광이라면서, 어릴때부터 그는 자신의 영웅이였다고 언급합니다. 그리곤 레슬링 비지니스 역사상 최고의 선수였다고 언급합니다. 네 ! 맞습니다, 다름아닌 릭 플레어를 소개합니다 !! 첫번째 확정자..^^

2) 슈퍼 크레이지 vs 폴 버칠(w/ 케이티 레아)
→ 버칠이 승리를 거둡니다.
♠ Winner : 폴 버칠

- 백스테이지에서 빅쇼와 쉐인 맥마흔이 얘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 한편, 켈리 켈리와 매영의 코믹비디오를 담긴 영상이 나갑니다. ^^

- 빅쇼가 링에 등장하고, 빅쇼는 지난 밤 있었던 일에 대해서 사과를 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그리곤 자신은 오랜만의 복귀라서 너무 흥분했었다고 말하고, 메이웨더에게 사과를 하고 싶다면서 링에 나오라고 말합니다. 그리곤 빅쇼는 메이웨더는 오래전부터 WWE의 팬이였고, 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뛰어난 파이터 중 한명이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메이웨더가 등장하고, 빅쇼는 공개적으로 메이웨더에게 사과를 합니다. 둘은 악수를 하고, 메이웨더는 떠나는데 빅쇼가 잠시 멈추라면서 메이웨더에게 해줄 말이 있다고 합니다 ! 메이웨더가 자신을 때린것은 순전히 자신이 무릎을 움직이지 않아서라고 말하고, 만약 둘이 붙는다면 자신은 메이웨더를 단 2초만에 끝낼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곤 빅쇼는 대결을 제안합니다 ! 지구상 최고의 파이터 vs 최고의 레슬러로써 말이죠. 메이웨더는 다시 링에 돌아오고 결국 이 대결을 승락합니다 !!! 그리곤 메이웨더는 다시 한번 빅쇼에게 펀치를 시도합니다만 이번엔 빅쇼가 빠르게 피하고, 빅쇼의 얼굴엔 썩소가 번집니다. 퇴장하는 메이웨더..^^

- 레슬매니아 XXIV..이제 41일 남았습니다 !!

- 머니 인 더 뱅크의 간략한 비디오가 흘러져 나옵니다. 과연 올해는 머인뱅 I에 버금가는 퀄리티의 경기나 나올것인지..

3) 머니 인 더 뱅크 퀄리파잉 매치 - 발 비너스 vs 미스터 케네디
→ 한국 투어에서도 열렸었던 이 경기..;케네디 역시 새로운 테마와 함께 등장합니다. 뭐, 당연하게 케네디가 승리를 거두고, 다시 한번 가방을 차지하러 레슬매니아로 가게 됩니다 !!
♠ Winner : 미스터 케네디(머니 인 더 뱅크에 참가)

- 다음 경기는 스틸 케이지 매치가 될 예정입니다.

4) 스틸 케이지 매치 - 혼스워글 vs 빈스 맥마흔
→ JBL이 경기가 시작하기 전에 등장해서 핀리를 아주 그냥 개패듯이 패버립니다 -_-;; 한편 빈스는 혼스워글을 자신의 벨트로 목을 조르고, JBL마저 혼스워글을 두들겨 패버립니다. 그리곤 JBL은 스틸 케이지에다가 혼스워글을 던지고, 심지어 팔 어웨이 슬램까지 작렬시켜버리는군요 !;; 핀리는 소리를 지르고, 빈스는 JBL에게 이제 그만하라고 말합니다. 그리곤 철장에서 빈스는 혼스워글에게 미안하다고 말하고(...) JBL과 빈스는 퇴장합니다. 팬들은 이에 장난아닌 야유를 퍼붓습니다.
♠ Winner : 빈스 맥마흔

- 광고가 방영되고 나서, 핀리가 혼스워글의 몸상태를 살핍니다. 짐 로스는 자신이 RAW의 해설진으로 활동하는 동안 가장 역겨운 장면 중 한장면이였다고 말하는군요.

- 아까전에 언급했던 마리아의 플레이보이 관련 투표는..94%의 팬들이 무려 '마리아는 플레이보이의 커버걸이 될것이다 !'에 투표했군요. Yes 94% / No 6%

- 마리아와 산티노가 링에 등장하고, 산티노는 플레이보이의 계약 서류는 자신의 손에 있다면서, 오늘 자신의 마리아는 WWE 여성 챔피언인 베스 피닉스와 붙을것이라고 말합니다 ! 그러자 마리아는 자신은 오늘 경기가 있다는 통보를 받지 못했다면서 산티노에게 따지지만 산티노는 오늘 베스에게 이겨야만이 플레이보이의 커버걸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

5) 마리아 vs 베스 피닉스
→ WWE의 어메이징 콩버젼이신 베스가 마리아를 초반부터 강하게 몰아부치지만, 놀랍게도 캔디스가 링 근처에 등장합니다 !! 그리곤 베스의 시선을 빼앗고 있을때 마리아가 재빠르게 롤업을 하고 결국 승리를 거두어 플레이보이의 커버걸이 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 Winner : 마리아
6) 존 시나 vs 랜디 오턴(만약 시나가 이기게 되면 레슬매니아에서 WWE챔피언쉽에 참가하게 됨.)
게스트 리프리 : 트리플 H
→ 둘은 초반부터 공격을 주고받고, 시나가 엘보우 드랍을 시전합니다만 카운터는 2에서 그칩니다. 한편 오턴은 무기를 원합니다만 시나가 이를 저지하고, DDT까지 작렬시킵니다만 또 다시 카운터는 2에서 그칩니다. 한편 팬들은 "RKO !" 챈트를 시작하는군요. 오턴은 시나의 발목을 계속해서 공격하고, 오턴이 헤드락을 시전해봅니다만 시나가 이를 백드롭으로 반격합니다 ! 그러자 팬들은 시나에게 야유를 하는군요. 시나가 코너에서 펀치를 시전하고, 팬들은 그의 펀치마다 야유를 퍼붓네요. 결국 숄더블록으로 오턴이 이를 저지하고, 계속해서 발목을 공격합니다. 시나가 파이브 너클 셔플을 시전하고, FU를 시전하려고 합니다만 오턴이 로프를 잡으면서 결국 저지됩니다. 한편 경기 막판 오턴이 RKO를 시전합니다만 이를 시나가 반격하여 STFU를 작렬시킵니다 !! 오턴은 발버둥치고, 결국 노 웨이 아웃때처럼 풀려나는데 성공합니다. 츄플은 시나가 서브미션 홀드를 빨리 풀어주지 않자 경고를 주는군요. 결국 마지막엔 시나가 FU를 작렬시켜 승리를 거두어, 레슬매니아로 가게 됩니다 !!
♠ Winner : 존 시나(레슬매니아 XXIV에서 WWE챔피언쉽을 갖게 됨.)
- 경기가 끝난 뒤, 갑자기 HHH가 시나와 오턴에게 페디그리를 작렬시키고, 타이틀을 잡고 어필합니다 !!! 이렇게 노 웨이 아웃 직후의 RAW는 막을 내립니다.

tag·RAW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존시나
2009.08.24 20:41共感(0)  |  お届け
혼스워글을 저렇게 만들다니........... 나의 필살기로 니대1가1리를 후리고 니 가랑이를 째1버릴태다삭제
김형준
2008.05.04 17:51共感(0)  |  お届け
오ㅏ 트리프 에이치 조나 바치아니가요? 시바
ㄹ ㄴ ㄴㅊ ㄴ ㄹ삭제
제대로
2008.04.06 14:23共感(0)  |  お届け
위글에서 메이웨더가 빅쇼를때릴려고했는데 실패한게아니고 때리는척했는데 빅쇼가 쫄아서 피한거임..
그래서 메이웨더는 그냥 뒤돌아서 나간거뿐..삭제
트리플h
2008.03.28 08:19共感(0)  |  お届け
트리플h
역시 짱짱짱삭제
xcvfbg
2008.03.27 04:25共感(0)  |  お届け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삭제
레이미스테리오
2008.03.24 05:45共感(0)  |  お届け
619 우왕ㅋ굳ㅋ삭제
메이웨더
2008.03.23 08:28共感(0)  |  お届け
메이웨더 짱이얌삭제
DBWOTJS
2008.03.23 08:52共感(0)  |  お届け
유 캔 고투엔 레슬매니아삭제
삼치형
2008.03.15 09:28共感(0)  |  お届け
삼치형멌있다 트리플H삭제
d
2008.03.15 08:39共感(0)  |  お届け
왜 트리플인데 왜 츄플이라고 함 뿅뿅뿅?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31,860
チャンネル会員数
188

WWE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