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A IMPACT 2008-2-28 미국방영분

2008-02-29 アップロード · 2,037 視聴

커트앵글이 케빈내쉬를 외치며 운동중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캐런이 들어옵니다. 앉아서 이야기를 좀 나누자는데..서로의 관계에 대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잘 해보자는 이야기를 하는데 앵글이 오히려 자기가 질투할까봐 이런다며 캐런을 질책합니다. 그리고 AJ는 자기의 부하이니까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며 자기가 가장 중요시하는것은 벨트뿐이라고 캐런을 나가라고 합니다.

부커티가 나옵니다!!!!
부커:여태껏 나는 모든 문제를 일대일로 해결했었다! 그리고 오늘밤 난 로벗루드를 이 링에서 마주하고 싶다! 그 자식을 부셔버릴거야!!
그리고 로벗루드 등장 노래가 울리더니 케이티뱅스가 나옵니다. 그리고 케이티가 부커에게 전해주라며 싸대기를 날려줍니다..그러자 트레이시가 나와서 케이티를 붙잡고 갈겨줍니다..

팀 3D가 체중을 줄이기 위해 어떻게 하는지를 보여주겠다는데.. 엄청나게 살찌기 좋은 음식을 대신하여 야채를 고르고 있는 레이와 디본...;;열심히 식단을 채식으로 바꾸는 두사람..;;ㅋㅋ

백스테이지에서 피티가 스캇과 라카칸과 함께 JB의 인터뷰에 응하고 있습니다.
피티:스캇..난 지난주 너의 행동을 이해할 순 없지만 어쨋든 덕분에 X디비전에 도전하게 되었어. 고마워.
스캇:난 여태껏 너에게 했던 일에 대해 미안했던거야. 너가 맘에 들진 않았지만 너의 근성은 맘에 들었어. 어쨋든 오늘밤 우린 태그팀 매치가 있을 예정이야 준비하라고..

1.스캇스타이너가 라카칸과 함께 나옵니다. 이어서 피티윌리엄스가 나옵니다. 그들의 상대는 선제이덧과 X디비전 챔프 제이리썰입니다.
먼저 피티와 선제이가 붙습니다. 선제이가 헤드시저스와 플립으로 선공! 피티가 쟈브레이커와 힐킥으로 반격합니다! 피티를 로프반동시켜 킥을 하고 피티가 링 밖으로 나가자 스캇이 등 뒤에서 한대 갈겨주자 제이리썰이 들어와 스캇에게 몇대 갈긴 후 링 밖의 피티를 향해 몸을 날립니다. 그런 리썰의 상태를 보러 그의 여인 발이 다가가자 라카칸이 그녀를 쫓아냅니다..
잠시 광고후 리썰이 스캇에게 당하고 있습니다. 리썰을 번쩎 들어올려 바닥에 떨구고 링 밖으로 크로스라인! 링 밖의 라카칸이 리썰을 계단으로 던져버립니다!(무슨 차이나여?;;;) 어쨋든 다시 링 안에 들어온 리썰이 계속 스캇에게 당하고 벨리투벨리에 던져집니다. 이제 피티가 태그해 들어옵니다. 스냅수플후 조르기를 하지만 리썰이 풀려나며 선제이와 태그! 들어오자마자 스캇에게 킥을 날리고 피티에게 헤드시저스! 스카인버스터! 로프반동 문썰트!!! 그리고 커버하는데 스캇이 쳐내자 리썰이 미사일드랍킥으로 스캇을 날리고 슈퍼킥! 탑로프에 올라 몸을 던지려지만 피티가 그대로 링 밖으로 던져버리고 선제이의 킥에 맞습니다..선제이가 로프반동하려는데 링 밖의 스캇이 케이스로 머리를 치고 그대로 피티의 캐네디언디스트로이어 작렬!!!머슬맨들이 승리합니다!

3D가 마지막 테스트를 가질 예정인 듯한데 그들의 눈앞에 너무나도 맛있어보이는 과자들이 보입니다...이 엄청난 유혹을 견뎌내야하는데...못참고 계속 먹으려는 두사람..;;디바인에게 짜증나!라며 나가는 두사람..ㅋ

릴릭이 올까봐 두려워하는 에릭영..카즈가 다가와 두려움에 대응하라고 합니다...그러면서 가면을 쓴 배우들의 사진을 보여줍니다. 그러면서 그들 모두 속임수를 쓰는것 뿐이라며 걱정말라고 하지만 계속 두려움을 떨치지 못하고 있는 에릭영..

2.팀 3D가 나옵니다! /바비큐를 먹고 싶어하는 디본과 이를 저지하려는 레이...그리고 체중을 줄이기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며 말하고 있는 레이의 장면이 나옵니다./이어서 커리맨이 나옵니다. 그리고 샤크보이도 나옵니다.
오늘도 역시나 얼헤브너가 체중계를 가져나와 체중을 잽니다..먼저 디본은 통과하지 못하고..이에 분개한 레이가 자신만만하게 체중계에 오르지만 역시나 통과하지 못합니다..이제 두사람이 신발과 옷을 벗으며 체중을 줄이려 애를 씁니다..(루니툰 팬티를 입고있는 레이;;;;)하지만 역시나 둘다 실패..결국 둘은 DQ선언이 됩니다...;;;

백스테이지에서 캐런이 JB와 인터뷰중입니다. 그리고 도중에 AJ가 들어와서 캐런을 위로합니다. 그리고 커트는 레슬러이며 모든 레슬러는 생계를 위해 싸우고 있으며 그녀를 사랑할거라고 합니다. 그러자 캐런은 이렇게 말해주는 AJ가 너무나 고맙게 느껴진다고합니다..

3.샤크보이와 커리맨이 링에 서 있고 샤크보이가 마이크를 잡습니다.
샤크보이:난 결코 싸우지 않고 이기기 위해 나오지 않았어. 난 누군가를 묵사발 내주기 위해 나왔다고! 여기 누구 내가 누굴 박살내기 바라는 사람이 있다면 GIVE ME A SHELL YA!!!
그리고 말이 끝나자마자 렐릭과 블랙레인이 나옵니다..
경기가 시작되고 바로 샤크보이와 커리맨을 갈구는 두사람..샤크보이를 링 밖으로 떨군 후 바로 커리맨을 구타하는 두사람.. 하지만 다시 링 안에 들어와 두사람을 상대하는 샤크보이!! 그리고 커리맨도 정신을 차린 후 렐릭을 링 사이드에 걸어놓고 블랙레인을 그리 던지고 몸을 날립니다! 탑로프에 올라 블랙레인에게 엄청난 크로스라인 작렬하고 커버하는데..심판을 방해하는 브라더레이..그사이 쟈니디바인이 죽도로 커리맨을 갈깁니다..다시 일어난 커리맨이 3D를 향해 몸을 날리고 또 다시 방해하려는 쟈니디바인은 카즈가 처리후 블랙레인까지 처리해버립니다..그리고 샤크보이가 블랙레인에게 스터너 작렬! 샤크보이와 커리맨이 승리합니다.
경기 끝나자마자 블랙레인, 렐릭, 브라더 레이가 들어와 이들을 괴롭히고 카즈가 함께 들어와 선역들을 도와줍니다. 쟈니디바인이 책상을 세워놓자 에릭영이 나와서 이들을 구해주나 싶더니 무서운 얼굴의 렐릭과 블랙레인을 보더니 도망을 치고맙니다..결국 카즈가 책상에 내다꽂힙니다...

크리스탈이 로벗루드를 따라잡아 인터뷰를 합니다.
로벗루드:부커가 날 원하나? 좋아 로벗루드는 여기 있다! 이제 더이상 도망가지 않아. 오늘밤 부커의 전설은 끝나게 될거야!

VKM의 BG와 킵제임스의 데뷔장면과 둘의 태그팀활동 및 이들이 WWE에 도전하는 장면 그리고 이들이 대립에 이르는 장면등이 나옵니다..

4.로벗루드가 페이튼뱅스와 함께 들어옵니다.
루드:부커T! 나를 원하나? 나는 여기 있다. 난 이제 너가 나를 쫓아 다니는 것에 질렸고 너가 나에게 하려는 짓에 대해 질렸어. 이제 우리가 대화로 상황을 풀 수 있는 떄는 지났어. 그러니 이제 나와서 나의 주먹맛을 좀 보라고!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너의 부인이 그렇게 됬는지 알게 해줄테니..
부커가 화가난 상태로 나와 루드를 요리합니다. 페이튼뱅스가 방해하려는걸 붙잡자 그사이 루드가 DDT를 갈겨줍니다. 뱅스가 루드에게 수갑을 건네주고 부커의 손을 로프에 묶어버립니다. 그리고 자기 벨트를 풀어 공격하려는데 트레이시가 나와 그런 루드를 막습니다. 그러자 뱅스가 벨트로 그녀의 목을 조르고 루드는 다시 부커를 공략합니다..트레이시까지 로프에 묶여버립니다..그리고 두사람다 벨트로 채찍질을 당하는데..
보안원들이 나와 뜯어말려 겨우 멈추는 루드..

엘레베이션X 매치에 대한 경험담을 서로 이야기합니다..

백스테이지에서 제임스스톰이 곧 있을 술마시기 경기에 대해 걱정하고 있고 제키무어는 라이노와의 엘레베이션X매치를 더 걱정해야한다고 말해줍니다. 그러나 스톰은 라이노를 여러번 쓰러뜨렸다며 걱정할 필요없다는 듯이 말합니다..자기는 두려운게 없다고 하자 제키가 너도 두려움이란걸 좀 알아야한다고 말합니다..

5.제키무어와 제임스스톰이 나옵니다. 그리고 에릭영이 나옵니다. 술마시기 챔피언벨트를 걸고 레더매치가 벌어집니다.
에릭영이 나오자마자 달려가는 제임스스톰..하지만 그 공격을 피해버리고 오히려 반격하는 에릭영! 바로 레더를 이용해 서로를 공략하는 두사람..제임스스톰이 바닥을 드러낸 후 거기에 에릭영을 수플로 꽂으려지만 에릭영이 반격합니다.
잠시 광고 후 에릭영의 반격에 킥으로 응하는 스톰! 사다리로 에릭영의 머리를 갈겨줍니다! 사다리를 링과 바리게이트에 걸치고 영을 그리고 밀쳐버립니다. 그리고 링에 올라 사다리를 타고 올라 벨트를 차지하려나 싶었는데 사다리를 오르지 않고 주춤합니다.;;(고소공포증?;;;)어쨋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에릭영이 반격하려는데 아까 걸쳐놓은 사다리에 킥을 맞아 다시 떨어집니다..
다시 사다리를 오르려는 제임스스톰..못오르자 제키무어가 뒤에서 밀어올리려 하고 자기를 따라서 올라오라고 합니다..하지만 여전히 두려워하고 있는 제임스스톰..하지만 결국 제키무어가 대신 벨트를 뺴주고 제임스스톰이 승리합니다.
경기 끝나자 마자 라이노가 경기장에 들어와 엄청난 고어!!!!!!!!!!!!!!!!!!!!!!!!

앵글의 방..AJ가 들어와 캐런과의 일은 미안하다고 하며 대충 얼버무리고 캐런의 상태에 대해 말해줍니다. 그녀가 울고 있다고 그녀에게 가보라고 하지만 앵글은 그녀는 항상 운다고 걱정할 필요없다고 합니다. AJ가 그녀는 당신의 아내이므로 좀 걱정해줘야 하지 않냐고 말합니다. 그리고 캐런을 좀 신경쓰라고 합니다. 하지만 앵글은 전혀 상관없이 캐빈네쉬와의 경기만 생각중..;

6.안젤리나러브와 벨벳스카이가 나옵니다. 그리고 이어서 어썸콩이 나옵니다!
안젤리나와 어썸콩이 겨루게 됩니다. 심판이 어썸콩의 몸수색을 하는 사이 안젤리나가 급습! 그리고 쟈브레이커를 날리려지만 어썸콩의 힘에는 어쩔 도리가 없습니다..열심히 싸우는 안젤리나..하지만 콩의 엄청난 괴력에 맥을 못추고 당하고있습니다..그러다가 쟈브레이커를 성공 후 탑로프 크로스바디를 날리지만 어썸콩에게 잡히고 백펀치에 맞습니다..그리고 어썸콩의 임플란트버스터 작렬!! 그리고 피니쉬로 어썸밤 작렬합니다! 어썸콩이 승리!
경기 끝나자마자 ODB가 마이크를 들고 나옵니다.
ODB:이봐 콩! 10일 후 누가 진정한 챔프인지 겨루게 될거야! 우리 모두 어썸콩이 대단한 걸 알 고 있어! 하지만 상관없어 난 ODB니까!!
그리고 말하는 사이 게일킴이 뒤치기를 하려는데 콩에게 오히려 당합니다..그러자 ODB가 달려와 콩에게 달려듭니다! 여러번의 바디슬램에도 끄덕없는 어썸콩! 오히려 ODB에게 크로스라인을 날리고 어썸밤을 날리려는데 게일킴이 ODB를 타고 어썸콩에게 킥을 날립니다! 그리고 ODB와 함께 어썸콩을 링 밖으로 던져버립니다!

7.커트앵글이 AJ,탐코와 함께 나옵니다. 그리고 이어서 케빈내쉬가 사모아죠, 클챤과 함께 나옵니다!
여러번 치는 앵글의 주먹을 막으며 반격하는 내쉬! 엘보우와 빅풋 그리고 크로스라인! 링 밖으로 떨어지는 앵글이 마주치는 것은 사모아죠! 사모아죠에게 싸대기를 날리자 죠가 쫓아오고 이걸 탐코가 막아서고 클챤은 AJ와 맞붙습니다! 결국 링 밖의 모든 선수들은 퇴장당합니다..
잠시 광고 후 빅풋이 빗나간 케빈내쉬..이틈에 다리를 공략하는 커트앵글! 그리고 앵클락을 겁니다! 그러다가 피규어포레그락이 걸리고 내쉬가 몸을 돌려 반격에 성공합니다! 하지만 금방 로프를 잡는 앵글..일어난 두사람..내쉬가 앵글에게 쵸크슬램 작렬!! 그리고 사이드슬램!! 커버하지만 킥아웃하는 앵글..이제 젝나이프파워밤을 날리려는데 앵글이 앵클락을 겁니다!! 겨우 차내고 앵글은 링 포스터에 스스로 갖다 꽂습니다. 이때 캐런앵글이 나와 앵글에게 다가갑니다. 그런 앵글을 오히려 뿌리치는 앵글...JB가 나와서 캐런의 상태를 보고있고 이어서 AJ도 나와서 그녀의 상태를 체크합니다. 그사이 내쉬의 젝나잎파워밤 작렬!!! 하지만 얼헤브너는 AJ를 경기장 밖으로 보내려 하고 있고 그 틈을 타 앵글이 로우블로우 후 앵글슬램을 작렬하고 승리를 거둡니다!
AJ가 캐런을 들고 경기장 밖으로 나가는 사이 앵글은 스스로 자축하며 오늘의 TNA가 끝납니다.

tag·TNA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ffffff
2008.03.08 05:54共感(0)  |  お届け
ffffff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31,863
チャンネル会員数
188

TNA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