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으로 보여주는 무한도전 탬버린 쇼

2007-05-20 アップロード · 2,288 視聴

음주가무가 많은 샐러리맨 여러분!
회식, 접대 때 고민 많으시죠?
탬버린 하나로 승진 신화를 일군
전설의 예인藝人 이부장을 만나 보십시오.
직장동료들에게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여
직접 거래처의 도움을 받아 동영상을 제작하셨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 스텝을 능가하는 탬버린 스텝 짱 재밌구요!
유행 예감입니다 ㅋㅋ
여러분의 건투를 빕니다

tag·탬버린으로,보여주는,무한도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guest
2013.04.11 00:23共感(0)  |  お届け
넘^^좋아요 ㅎㅎ삭제
mh0915
2007.05.26 10:05共感(0)  |  お届け
아! 나도 한번 이렿게 놀아봐야지..
잘 보고 담아가여삭제
이부장
2007.05.23 10:16共感(0)  |  お届け
짱드삼! 기인열전이오~삭제
탬버린
2007.05.22 09:59共感(0)  |  お届け
이부장님... 화팅 ㅎㅎ삭제
무한
2007.05.22 09:59共感(0)  |  お届け
탬버린 전성시대 ㅋㅋ삭제
울랄라
2007.05.22 09:58共感(0)  |  お届け
ㅋㅋㅋ 완전 대박이네... 웃겨요삭제
no31
2007.05.21 12:35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삭제

最古) [有]동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