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시즌 항공 요금 특가 잇따라

2008-07-26 アップロード · 249 視聴

성수기 시즌 항공 요금 특가 잇따라

연일 이어지는 불황 속에 항공사들이 잇따라 파격적인 특가 요금을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주력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예년에 비해 10~30만원까지 큰 폭으로 오른 상품 가격 때문에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탓에 국내여행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는 최근, 장거리 지역을 운항하는 항공사들은 대부분 각기 다른 이름 아래 요금 할인과 경품 증정을 펼치고 있습니다.

카타르항공(QR)은 한화 65만원으로 1개월 유효기간 조건으로 스톡홀름, 파리, 모스크바 등의 노선에 특가 상품을 출시했고, 에어뉴질랜드(NZ) 역시 여름 방학을 맞아 키위매직 스페셜ㆍ노마일리지 초특가를 출시했습니다.

또 bmi항공은 뒤늦게 유럽여행을 결정한 배낭여행객들을 위해 성수기 해피투게더 할인 요금을 출시했는데요, 2명 이상 같은 일정으로 예약할 시 선착순 20명에 한해 1백5만원의 가격을 제공하는 것인데, 요금 적용 도시는 더블린, 에든버러, 맨체스터 등 이라고 합니다.

특히 인천-런던 구간은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해 여행을 마치고 나면 국내선 왕복 무료항공권도 신청할 수 있고 더불어 선착순 40명 한정으로 98만원에 선보이는 가을 얼리버드 요금있으니

로맨틱한 가을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주목할만한 상품인데요, 두 특가 요금 모두 오는 8월 14일까지 한 달간 발권 한정 조건이라고 하니 서두르셔야 겠네요.

tag·여행정보tv,항공권,카타르항공,에어뉴질랜드항공,항공사,여행소식,여행,여행정보,할인항공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여행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