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이명박 첫날부터 '강행군'…KTX 타고 전국투어

2007-11-27 アップロード · 1,583 視聴


한나라당 이명박 대통령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첫날 자정에 동대문시장 방문한데 이어 KTX를 통한 전국투어에 나서는 등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이 후보는 27일 오전 열차 탑승에 앞서 서울역 광장에서 유세를 벌이며 서울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의 유세장에는 1,000여 명의 지지자들과 시민들이 모여들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 후보는 연설을 통해 "내가 여기 설 수 있었던 것은 서울시민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온갖 파도 속에서도 신뢰와 지지를 보내준 서울시민에게 감사와 사랑을 보낸다"고 말해 서울시민을 향한 애정을 강조했다.

또 "무능한 정권이 5년 더 잘 해보겠다고 나온 것이 옳은 것이냐"며 "나는 다른 것은 몰라도 경제 하나만큼은 반드시 살리겠다"며 '경제대통령' 이미지을 부각시키기도 했다.

이날 오전 11시 KTX 열차에 올라 대전으로 향한 이 후보는 이후 대구, 부산을 돌며 1일 전국순회 유세를 가질 예정이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권오상 기자 pasukkun@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노컷이명박,첫날부터,강행군…KTX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0

공유하기
허경영 대선 후보 인터뷰
9年前 · 64,06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