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청룡 대 대한민국 영화대상 시상식의 레드카펫

2007-12-04 アップロード · 1,064 視聴

시상식에서 빠질 수 없는 매력!!
바로, 레드카펫 위 스타들의 모습을 보는 즐거움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청룡 대 대한민국 영화대상 시상식의 레드카펫 비교~~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두 영화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이라면,청룡 영화상 시상식에서 과감한 노출로 섹시미를 과시했던 여배우들이, 대한민국 영화대상 레드카펫에서는 180도 분위기를 바꿔 우아함을 강조했다는 점인데요.

가장 먼저, 영화 밀양으로, 영화 시상식을 휩쓸고 있는 여왕 전도연씨, 청룡에서는 가슴선과 어깨선을 드러낸 진분홍빛 드레스로 눈길을 사로잡았죠.
하지만, 이번 대한민국 영화상에서는 역시 가슴선은 깊고 넓게 파였지만, 셔링이 잡힌 소매로 세련미와 우아함, 그리고 깜찍발랄함까지 더했습니다.

그리고, 청룡에서, 연한빛의 튜브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천사같은 모습을 선보였던 김태희씨...
이번에는, 진한 보라색 컬러의 새틴 소재 튜브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같은 튜브 드레스지만, 분위기는 더욱 우아해보이죠.

청룡 영화상에서는 어깨선을 드러내고, 다리 한쪽까지 드러내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했던 손예진씨.
이번 대한민국 영화대상 시상식에서는 어깨끈이 독특한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머리카락을 길에 늘어트려,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과시했습니다.

반면, <미녀는 괴로워>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미녀스타 김아중씨는, 청룡 영화상에서, 회색빛의 노출을 적당히 자제한 드레스로 우아함을 강조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청순한 매력이 드러나는 흰색 롱드레스를 선택해 몸매의 라인만 살짝 과시했는데요.

이처럼, 마치 약속이나 한 것처럼 여배우들이 노출 의상을 자제한 가운데, 과감한 노출로, 빛을 발한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레드카펫 위 패션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분!!
김혜수씨인데요. 수많은 여배우들이 과감하게 노출을 시도했던 청룡때는 노출 대신 우아함을 택해 약간의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이번 대한민국 영화대상 시상식에서는 가슴을 훤히~ 드러낸 심플한 드레스로 특유의 건강미를 유감없이 드러냈습니다.

지금까지, 청룡과 대한민국 영화대상 시상식 레드카펫 위 스타들의 모습 비교였는데요.
이 배우들을 빛나게 했던 건, 화려한 드레스가 전부는 아니겠죠. 이들이 1년동안 보여준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었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연기로, 관객들을 감동시켜주길 바랍니다.


◎ DMB 노컷연예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청룡영화상시상식,대한민국영화대상시상식,레드카펫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