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김태희,"'난 김태희와 결혼 안해' 댓글 보고 웃어"

2007-12-04 アップロード · 549 視聴

최고의 CF 스타이자 연기자로 활동중인 김태희가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대중은 나를 특별하게 보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영화 '싸움'개봉을 앞둔 김태희는 최근 노컷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사람들은 아직 나를 특별하게 보는 것 같다"고 스스로 느낀 외부의 시선에 대해 밝혔습니다..

최근 인터넷에는 김태희와 어떠한 상관도 없는 기사에 '난 김태희와 절대 결혼 안한다'같은 댓글이 있을 봤냐는 질문에 "자신도 그런 댓글을 봤다"면서 "그냥 웃고 만다"고 말했습니다.

김태희는 평상시에는 다른 사람들처럼 화장 안하고 동네 야산에 오르기도 하고, 동생과 TV 드라마를 보면서 웃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지만 워낙 광고에서 보여지는 면이 평상시와 다르니까 대중들이 느끼는 이미지가 좀 다른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김태희는 앞으로 일상에 가까운 대중적인 모습으로 보여지고 싶은지 아니면 특별한 사람으로 비춰지고 싶은지, 의도적으로 그걸 위해서 뭔가를 할 생각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해 12월 판타지 영화 '중천'으로 첫 스크린 데뷔한 김태희는 이혼한 부부의 전쟁같은 사랑이야기 '싸움'에서 여주인공 진아역을 맡아 하늘에서 내려와 현실에 두발 딛는 현실적인 인물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 DMB 노컷연예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김태희,싸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