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스타들과 함께한 패션쇼 무대

2007-12-05 アップロード · 94 視聴

패션쇼의 첫 무대는 채은정씨의 분위기 있는 발라드로 시작 되었는데요. 잔잔하면서도 따듯한 분위기 속에 드디어 패션쇼는 시작 되었습니다.

먼저 전문 모델들의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쭉쭉 빵빵 늘씬한 그녀들의 무대를 보고 있을 그때!
무대 아래에서 긴장했던 것과는 다르게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백보람씨와 김상혁씨인데요. 이렇게 무대에서는 완벽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했습니다.

이어서 패션쇼의 베터량 모델 김인서씨! 역시! 여유로운 모습에 멋진 포즈까지! 그리고 서영씨의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스타도 보고 겨울 패션도 볼수 있는 이번 패션쇼에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요.

올해도 작년에 이어서 블랙엔 화이트가 대세라고 하는데요. 그에 딱 맞게 입고 나온 채은정씨! 검은 허리띠가 허리를 더욱 잘룩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 패션감각에선 디자이너 못지 않는 우리 스타들이 올 겨울 패션 제안을 해주었는데요.

네! 추운 겨울 따듯하게 그리고 패셔너블하게 입고 다니면 더욱더 즐거운 겨울이 될것 같은데요. 이날 보여준 의상만 입어도 패션 리더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모든 패션쇼가 끝이 났고 모델들이 모두 나와 관객들께 인사를 전했는데요.

스타들이 전하는 겨울 패션제안! 여러분도 패션리더의 꿈을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 DMB 노컷연예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패션쇼,채은정,김상혁,모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