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SM타운 겨울앨범,동방신기 등 40여명 참여

2007-12-05 アップロード · 1,444 視聴

SM타운이 새 겨울앨범 '07 윈터 SM타운'으로 찾아왔다. 40명이나 되는 많은 가수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SM 관계자는 4일 "이번 앨범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천상지희 더그레이스, 슈퍼주니어, 장리인, 소녀시대, 추가열, 송광식, 현진, 희본, 이삭, 아유미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40명이 포함됐다"며 "이렇게 가수가 많이 참여한 경우는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슈퍼주니어 13명, 소녀시대 9명만 더해도 22명이나 되니 동방신기와 천상지희 더그레이스 등까지 다 꼽다 보면 40명을 꽉 채운다는 것입니다.
이들이 준비한 앨범에는 따뜻한 느낌의 팝 발라드곡 '사랑 하나죠'를 비롯해 강타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돋보이는 '윈터 원더랜드', 이국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보아의 '12월 27일', 동방신기 멤버들이 직접 만든 '에버그린', 슈퍼주니어의 신나는 댄스곡 '첫눈이 와' 등 총 12곡이 수록돼있습니다.
특히 '사랑 하나죠'는 한국어린이재단의 테마송으로도 사용되며, 이와 함께 이번 앨범e 판매수익금의 5%도 한국어린이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앨범은 12월7일, 앨범 발매와 함께 음악전문사이트 소리바다, 모바일뮤직포털서비스 등을 통해서도 서비스됩니다.



◎ [노컷TV]포토&이슈
  촬영/편집 : 노컷TV 정세운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동방신기,슈퍼주니어,소녀시대,천상지희,보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조니넘쪼앙
2007.12.21 11:09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