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성시경 '실제로는 굉장히 바람둥이?'

2007-12-06 アップロード · 15,009 視聴

발라드의 황제 성시경이 '휴대폰 음반'인 '랩소디 인 뮤직폰'에 헌신적인 사랑이라는 컨셉으로 자신의 음악을 담았다.[BestNocut_R]

성시경은 6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메리어트호텔에서 진행된 'LG 랩소디 인 뮤직폰 출시 행사'에 참여해 "이번 음반에 담긴 '사랑하는 일'을 직접 작곡했다"면서 "'휴대폰 음반'이라는 새로운 시도가 수많은 시도 중에 획기적인 첫발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음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날 사회를 맡은 손미나 아나운서가 '음악의 컨셉처럼 실제로도 헌신적이라고 생각하느냐'고 묻자 성시경은 "실제로는 굉장히 바람둥이고 이기적인 사람…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 않겠냐"고 말해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시경은 "여러 테마 중에서 제가 많이 하는 테마가 발라드 쪽 정서이기 때문에 이런 음반을 내게 된 것 같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랩소디 인 뮤직폰'은 국내 최초의 휴대폰 음반으로 성시경·바비킴·손호영·드렁큰타이거·임형주·이은미·윤미래 등의 가수들이 음반을 제작해 뮤직폰에만 담았으며 12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이상미 인턴기자 lsmclick@cbs.co.kr

tag·노컷성시경,실제로는,굉장히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