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유쾌한 로맨스 영화 '스타트포텐'

2007-12-07 アップロード · 762 視聴

네. 이번에는 분위기를 바꿔서 유쾌한 로맨스 영화 한편을 소개해드리죠. <스타트포텐>이라는 작품인데요. 함께 보시죠.

사랑은 게임이라구요? 사랑이 게임만큼 재밌고 간단하기만 하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시골에서 자란 브라이언이 고향을 떠나 명문 대학에 입학해 겪는 좌충우돌 성장담!! 영화 <스타트포텐>에서, 브라이언의 좌충우돌 사랑 이야기를 만나보시죠.

어리버리 촌뜨기 브라이언은, 어느날, 완벽한 그녀, 동기 앨리스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사랑에 빠집니다
그리고, 용감무쌍하게, 데이트 신청을 하는데요.
이게 웬일입니까~ 그녀가 오케이~ 합니다.
금발의 미모에 지적 수준까지 갖춘 완벽미녀와 첫 데이트를 하게 된 브라이언... 입이 귀에 걸렸는데요.
이게 꿈인지 생신지... 그녀가 여행 제안까지 하네요.
하지만, 이 여행이 최악의 순간이 될지, 누가 알았을까요. 결정적인 순간에, 담배에 취해 추태를 부립니다.
그렇다고 실망하긴 이릅니다! 또한명의 그녀, 레베카가 있으니까요. 금발 미녀 레베카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이 여인~ 레베카와 한해의 마지막날을 보내게 된 브라이언.. 이번엔 잘~ 해내야 될텐데...
예상치 못한 실수로, 레베카마저 보내버린 브라이언... 그렇다고, 여기서 포기할 순 없죠! 평소 퀴즈왕으로 통하던 브라이언... 퀴즈 대항전에 나가 우승해서, 금발미녀 앨리스에게 프러포즈를 하려고 하는데요. 연애사에만 관심 집중~ 하더니, 퀴즈 실력도 바닥을 치고... 현실의 벽에 부딪혀 좌절합니다. 좌절금지! 계속~ 도전하면, 좋은 날이 올까요?
과연 브라이언의 청춘에 꽃필날은 언제쯤이나 올까요. <스타트포텐>입니다.

젊은이들의 사랑과 삶에 대해 가볍고 유쾌하게 다룬 영화군요.

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이자 제작자인 톰 행크스가, 젊음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제작한, 영국의 로맨틱 코미디 물인데요. 새로운 세상에 힘겨워하는 청춘들을 위로하기에 충분한 영화라고 하네요.

저도 영화를 통해, 웃음과 에너지를 얻어야겠습니다. 고운씨 오늘 소식 감사합니다.



◎ DMB 노컷연예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스타트포텐,로맨스영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