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원더걸스 + 소녀시대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어머나!'

2007-12-07 アップロード · 1,102 視聴

안녕하세요, 연예브리핑 시간입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원더걸스와 소녀시대가 어제 환상무대를 펼쳐 남학생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어제 저녁 서울 광장동 멜론AX홀에서 열린 '원더걸스와 소녀시대 환상콘서트' 무대에서 원더걸스가 텔미를 열창한데 이어, 소녀시대도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를 불러 서로의 매력을 뽐냈는데요.
같은 듯 서로 다른 매력으로 대한민국의 남자들을 자극하고 있는 두 팀답게 많은 남성팬들의 환호가 공연장을 메웠습니다.
원더걸스는 공연과 함께 팬들과 포토타임 그리고 자신의 애장품을 경매에 내놓기도 했습니다.
저도 원더걸스의 텔미춤을 한번 배워보고 싶은데요. 오늘은 10대 여성그룹 원더걸스와 소녀시대의 환상콘서트 소식부터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10대 여성그룹 원더걸스와 소녀시대가 함께 뭉쳤습니다. 원더걸스와 소녀시대는 어제 광진구 멜론 악스홀에서 열린 '원더걸스 와 소녀시대 환상콘서트'를 통해 서로의 매력과 실력을 뽐냈습니다.
먼저 무대에 오른 원더걸스는 선풍적인 인기를 끈 '텔미'와 데뷔곡 '아이러니', 1집 수록곡 '가지마' 등을 열창하며 섹시하고 힘있는 안무를 보여줬습니다.
이어 무대에 오른 소녀시대는 1집 수록곡 '허니'로 차분히 시작한 뒤, 타이틀 곡 '소녀시대',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 등을 부르며 귀여운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그룹의 콘서트가 열린 멜론 악스홀에는 1500여명의 팬들이 찾았으며 이들 중 대다수가 남성 팬이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 DMB 노컷연예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원더걸스,소녀시대,콘서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