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원더걸스 & 소녀시대 외 연예브리핑

2007-12-07 アップロード · 9,152 視聴

이어지는 코너는 <연예 브리핑>입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예가의 다양한 소식들을, 두윤경 리포터가 전합니다. 함께 보시죠.

안녕하세요, 연예브리핑 시간입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원더걸스와 소녀시대가 어제 환상무대를 펼쳐 남학생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어제 저녁 서울 광장동 멜론AX홀에서 열린 '원더걸스와 소녀시대 환상콘서트' 무대에서 원더걸스가 텔미를 열창한데 이어, 소녀시대도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를 불러 서로의 매력을 뽐냈는데요.
같은 듯 서로 다른 매력으로 대한민국의 남자들을 자극하고 있는 두 팀답게 많은 남성팬들의 환호가 공연장을 메웠습니다.
원더걸스는 공연과 함께 팬들과 포토타임 그리고 자신의 애장품을 경매에 내놓기도 했습니다.
저도 원더걸스의 텔미춤을 한번 배워보고 싶은데요. 오늘은 10대 여성그룹 원더걸스와 소녀시대의 환상콘서트 소식부터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1.원더걸스 + 소녀시대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어머나!'
10대 여성그룹 원더걸스와 소녀시대가 함께 뭉쳤습니다. 원더걸스와 소녀시대는 어제 광진구 멜론 악스홀에서 열린 '원더걸스 와 소녀시대 환상콘서트'를 통해 서로의 매력과 실력을 뽐냈습니다.
먼저 무대에 오른 원더걸스는 선풍적인 인기를 끈 '텔미'와 데뷔곡 '아이러니', 1집 수록곡 '가지마' 등을 열창하며 섹시하고 힘있는 안무를 보여줬습니다.
이어 무대에 오른 소녀시대는 1집 수록곡 '허니'로 차분히 시작한 뒤, 타이틀 곡 '소녀시대',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 등을 부르며 귀여운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그룹의 콘서트가 열린 멜론 악스홀에는 1500여명의 팬들이 찾았으며 이들 중 대다수가 남성 팬이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2.'태왕사신기' 24회 평균시청률 29.4%, 올해 드라마 4위
43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 MBC 태왕사신기가 어제 최종회에서 전국 시청률 35.7%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시청률 조사기관 TNS미디어 코리아 집계 결과 '태왕사신기'는 24회 평균 29.4%를 나타냈습니다. 이는 올해 방송한 드라마 중 종합 4위의 기록인데요
1회 시청률 20.4%로 출발한 '태왕사신기'는 4회에 31.7%를 넘어서면서 '대박 시청률' 기준치인 30%대를 돌파했습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웅장한 컴퓨터 그래픽과 이야기의 긴장이 높아지면서 시청률 상승은 멈추지 않았는데요. 특히 고구려 광개토대왕 시기를 배경으로 삼았지만 판타지를 연상시키는 환상적인 구성도 인기를 보탰습니다.
성 연령별 시청자 분포에서는 여자 30대가 평균 시청률 27%를 보여 가장 높았고, 이어 여자 20대와 여자 40대가 20%대의 꾸준한 시청률을 기록해
여자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3.신동엽-이효리, KBS 연예대상 진행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신동엽과 이효리가 공동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는 22일 방송될 '제6회 KBS 연예대상'에 신동엽과 이효리가 시상자 진행자로 나설 예정인데요.

KBS 2TV '해피투게더'의 '쟁반노래방' MC로 호흡을 맞춘 이들은 2002년과 2003년 KBS 연예대상 시상식 진행을 맡아 찰떡궁합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프로그램을 맡은 김영도 PD는 "1회와 2회 때 호흡을 맞춘 신동엽과 이효리를 이번 시상식에 공동 진행자로 내세울 것"이라며 "이번 KBS 연예대상 시상식은 '연예가중계' 뒤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연예대상은 오는 22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4.김태희, "아니죠~맞습니다"…'개콘-변선생' 깜짝 출연

탤런트 김태희가 KBS '개그콘서트' 중 '까다로운 변선생' 코너에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태희는 어제 KBS 공개홀에서 진행된 '개그콘서트' 녹화 중 마지막 코너인 '까다로운 변선생'에 출연해 방청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수업을 지루해하는 학생들에게 '변선생'인 개그맨 변기수가 김태희 선생이 나온다고 이야기했지만 대신 개그맨 김대희가 나와 '대화가 필요해'의 아들 장동민을 찾다가 들어가버렸고, 또다시 김태희 선생이 나온다고 소개했습니다. 이때 변기수의 소개로 깜짝 등장한 김태희는 "김대희 아니죠, 김태희 맞습니다" "김기열, 나가" "고만해라~" 등 변선생의 말투를 그대로 보여줘 방청객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영화 '싸움'에 출연한 김태희는 개봉을 앞두고 몇몇 오락프로그램에 출연 중인데, 이번 '개그콘서트' 출연은 개그맨들도 잘 모를 정도로 조용히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까지 연예브리핑이었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벌써 한주가 다 지나가고, 내일이면 금요일이네요. 저희는 내일도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의 금요일밤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DMB 노컷연예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원더걸스,소녀시대,김태희,태왕사신기,이효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13.11.23 13:29共感(0)  |  お届け
어리다고놀리지말아요
이소민
2008.04.10 18:24共感(0)  |  お届け
나도 원더걸스와 소녀시대 좋아해삭제
민선예、
2008.03.07 02:11共感(0)  |  お届け
나 원더걸스、소녀시대 좋아!삭제
안현선
2008.01.18 02:29共感(0)  |  お届け
선물주새요.........................................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