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제작보고회

2007-12-14 アップロード · 361 視聴

가장 먼저 만나볼 소식은, 새 영화 제작보고회 소식인데요. 문소리, 김정은씨 등이 핸드볼 선수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죠.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제작보고회 현장으로 함께 가시죠.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제작보고회에서 주연배우들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꽃다발을 전해받은 그녀들! 마치 국가 대표같은데요 그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대한민국 올림픽 2연패의 주역인 여자 핸드볼팀!
해체를 했던 그들은 일본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던 혜경에 의해 다시 모이게 되는데요. 훈련이 시작되고 전력강화에 힘쓰지만 독선적인 혜경의 코치에 불만이 생기자, 새로운 코치 승필이 들어옵니다. 마침내 최고의 팀웍으로 뭉친 그들이 다시한번 세계 재패의 꿈을 위해 아테네로 향하는데요.

영화가 올림픽 핸드볼 여자팀의 이야기이다 보니 자연스레 강도 높은 훈련이 이어졌는데요. 연기연습을 하는 배우인건지, 정말 핸드볼 국가대표팀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였습니다.

영화에서 유일한 청일점! 엄태웅씨! 싸가진 없지만 어쨌든 팀의 투지를 향상시킨 장본인인데요. 다른 배우들과는 다르게 코치싸인을 전수받는 특이한 연습을 했었습니다.

2002 아테네의 영광이 이젠 영화로 찾아옵니다 핸드볼에 인생을 걸었던 그녀들의 마지막 투혼!
그 눈물나는 영광은 이제 곧 극장에서 만나볼수 있을텐데요.

아테네 올림픽 당시 여자 핸드볼 대표팀 선수들의 감동 실화를 재연한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제작보고회 함께 했는데요. 저는, 문소리씨의 새로운 모습이 눈에 띄네요.

네. 태왕사신기에서 신녀 역할을 맡았던 문소리씨가 이번에는 핸드볼 선수로 완벽하게 변신을 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렇지 않아도,이번 제작보고회 현장에서 문소리씨에게 태왕사신기와 관련한 질문이 많았어요.
하지만 문소리씨.. 영화와 관련된 질문이 아니라는 이유로 답변을 거부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는 드라마고, 영화는 영화다! 영화에서는 이 영화 속 캐릭터만 생각해달라! 이런 뜻인거 같네요. 문소리씨의 다부진 각오가 느껴집니다.

네. 그만큼, 문소리씨.. 그리고 김정은씨나 다른 배우들이, 이번 영화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어요. 핸드볼 선수로 완벽하게 변신하기 위해 체력을 기르고, 핸드볼 훈련을 열심히 받아서 정말 핸드볼 경기에 나가도 될 정도로 멋진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런만큼, 영화의 완성도 역시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 DMB 노컷연예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우리생애최고의순간,문소리,김정은,엄태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