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이에는 이! 눈에는 눈! 싸움에는 '싸움'

2007-12-14 アップロード · 906 視聴

계속해서, 시네마 데이~ 바로 오늘 개봉한 신작 영화들을 만나는 시간입니다. 이번주에 어떤 영화들이 개봉을 하나요?

네.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우리 영화 두편이 관객들을 만나러 왔습니다. 영화 <싸움>과 <색즉시공 2>인데요.
먼저, <싸움>부터 만나보시죠.


내게는 오직 너뿐이고, 아무리 어렵고 힘든 일이 닥쳐도 둘이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할거라 믿던 두 남녀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로망은 깨져버리고...

매사 본의 아니게 부인의 심기를 건드리게 되는 대한민국 대표 무심남편과, 그런 남편 때문에 본의 아니게 까칠해지고, 과격해진 부인의 트러블은 시작되는데요. 일단, 경고 들어갑니다!!

여자의 경고! 무시하면 큰일납니다. 차가 부서지는 것 정도는 각오하셔야죠.

이에는 이! 눈에는 눈! 싸움에는 싸움이죠!

대화 포기! 치열한 전면전에 돌입한 두사람!! 싸움은 또다른 싸움을 낳고, 그 싸움은 또다시 큰 싸움을 낳게 됩니다. 과연, 이들의 싸움은 어떤 결과를 낳게 될까요?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 설경구씨와 청순 이미지 버리고 제대로 망가진 김태희씨의 치열한 사랑 싸움!!!
하드보일드 로맨틱 코미디 <싸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너밖에 없어.. 하던 두사람이 내가 미쳤지... 이렇게 변하다가 결국은, 전쟁에 돌입하게 된다... 부부 싸움은 칼로 물베기라고 하는데 이건 뭐... 그 정도가 아니네요.

네. 그야말로 전쟁이죠. 과연 두사람이 이렇게~ 무섭게 싸우다가 어떤 결말을 보여줄지... 저는 그걸 확인하러 극장에 꼭~ 가보려구요.

그러게 말이예요. 궁금합니다. 그리고, 김태희씨.. 항상 청순하거나 똑부러지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번 영화에서 까칠하고 과격한 모습으로 망가졌잖아요.. 그 모습도 너무 궁금해요.

네. 여러모로 기대를 해도 좋을 듯 싶습니다.



◎ DMB 노컷연예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싸움,설경구,김태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