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5년만에 찾아온 풍기문란 섹시 코미디'색즉시공 2'

2007-12-14 アップロード · 4,348 視聴

네. 이번에는 <색즉시공 2>를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무려 5년을 갈고 닦은 고급 기술을 다~ 보여주러 그들이 왔습니다. 색즉시공 2를 만나보시죠.

5년만에 찾아온 풍기문란 섹시 코미디 색즉시공 2! 이번에는, 대학 내 최고의 에스라인을 자랑하는 수영부 여학생들과, 차력에서 K-1으로 종목을 바꾼 정체불명 동아리 남학생들이 뭉쳤는데요.

동상 끌어안고 정신 못차리는 이 남자! 5년이 지나도록, 대학 졸업을 못하고 있는 만년 고시생 임창정씬데요. 세월이 지나도 변치않는 혈기왕성한 몸 주체못하구요.

만년대학생, 최성국씨 역시, 여전히 여성 탐구에 빠져있습니다.

그래도 임창정씨... 수영부의 최고 미녀인 여자친구가 있는데요.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3년간 사귀면서 뽀뽀 밖에 못하고 있다는 이 커플!! 과연, 진도를 나갈 수 있을까요?

한편, 듣기 괴로운 러브송과 함께 사랑에 빠졌던 최성국-유채영씨 커플 역시, 예상치 못한 장애를 만나게 되는데요. 난데없이 둘 사이에 화끈섹시 도도한 여인이 등장합니다.

이제는 실전이다!! 차력에서 K-1으로 더욱 혈기왕성해지고, 에어로빅에서 수영으로 더욱 화끈해진 발칙한 그들이, 미묘한 삼각 관계와 포복절도할 에피소드로 중무장해 5년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풍기문란 섹시 코미디!!! <색즉시공 2!!!>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색즉시공 2... 사실, 전편이 워낙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지라, 기대와 함께, 염려도 있었어요. 과연, 전편만큼 재미가 있을까.. 하는 그런 우려가 있었는데, 그런 걱정을 안해도 될 것 같네요.

네. 그리고 이번에 <싸움>이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나는 전설이다> 등 화제작과 개봉일이 같아서 스크린 확보에도 난항을 겪을 것으로 예상이 됐었는데요. 시사회를 통해 워낙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입소문이 대단해서, 최다 스크린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색즉시공 2... 얼마나 솔직하고 발칙하고 아찔한 코미디를 보여줄지 기대하겠습니다. 고운씨 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 DMB 노컷연예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색즉시공2,임창정,최성국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